알림
0

수냉쿨러의 스펙 기준을 어떤걸로 잡아야하나요?

퀘이사존 케리스
1 437

2026.06.02 00:03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ak620 디지털프로 디스플레이 계속 꺼지네요... 1

퀘이사존 범고래돛새치
508 07-25
0 질문

rc1910 quiet 쌍철봉 실내온도 연관성 궁금합니다.

퀘이사존 user_1011741
584 07-25
0 사이다

공랭 히트싱크 핀이 좀 휘었습니다.. 5

퀘이사존 user_1071320
481 07-25
0 사이다

NON RGB 화이트팬 찾고있습니다. 6

퀘이사존 톡소포자충
637 07-25
0 질문

서린이앤아이씨? As보낼때요! 2

퀘이사존 쿠와앙
441 07-25
0 질문

이엠텍 레드빗 ice 240 rgb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070961
415 07-25
0 사이다

rgb 컨트롤러설치 문의 6

퀘이사존 김사탕
408 07-25
0 질문

P14 ARGB가 단종수순에 들어갔군요. 2

퀘이사존 박김례
975 07-25
0 사이다

쿨러 설치 쉽나요? 12

퀘이사존 런던
498 07-25
0 질문

시스템 쿨러 RGB 문제 2

퀘이사존 NOCSML70
319 07-25
0 질문

바이오스 업데이트 후 수냉 쿨러 드라이브가 안잡히는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kainarder
469 07-25
0 사이다

선생님들 연식 된 컴 공랭 교체 문의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금비
380 07-24
0 질문

딥쿨 ak620으로 5900x 커버 가능한가요? 3

퀘이사존 포톤
707 07-24
8 잡담

서린 씨앤아이 리안리 수냉쿨러 펌프고장 A/S 후기 6

퀘이사존 VaNir
2.5k 07-24
0 사이다

Fan argb 허브 질문 있습니다. 5

퀘이사존 무분이
374 07-24
0 질문

짭수 lcd만 키고 팬 led는 끌 수 있나요? 5

퀘이사존 신경섭
371 07-24
0 질문

nzxt 팬 선연결 도와주세요ㅠㅠ

퀘이사존 AIRMAX
362 07-24
0 질문

혹시 수냉 펌프 전원선을 CPU_FAN에 꽂으면 안되나요? 4

퀘이사존 Harnie
712 07-24
0 질문

안텍 c8 화이트감성 어울리는 수냉 추천해주세요 3

퀘이사존 user_1082183
670 07-24
0 질문

리안리 l커텍트 질문 드립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4

퀘이사존 윤보리
423 07-24
0 질문

선생님들 전면, 후면 쿨러 추천 부탁드려요. 2

퀘이사존 user_905123
406 07-24
1 질문

pa120se 불량유무 4

퀘이사존 우으으아
587 07-24
0 사이다

rc1920 소음 심하나요? 3

퀘이사존 타코와사비군함
1.8k 07-24
1 정보

잘만 공랭 ZET 5 행사 대기중이내요 4

퀘이사존 환상서유기
877 07-24
8 정보

12

퀘이사존 Knox
3.9k 07-24
0 사이다

시스템쿨러 녹투아 a14x25 4개로 교체할때 세트vs개별 3

퀘이사존 user_805681
778 07-24
0 잡담

리안리 TL 유선에서 TL무선으로 갈아타려다 멍청비용 지불 2

퀘이사존 Acekiller
735 07-24
0 질문

7800x3d에 쓸 공냉쿨러 추천좀해주세요 1

퀘이사존 B9P9
1.6k 07-24
0 잡담

발키리 B360-GT 도착했어요 5

퀘이사존 마크로스
2.5k 07-23
0 사이다

해당 cpu에 케이스조합으로 공냉가능할까요? 2

퀘이사존 Bluemoon1718
418 07-2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