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수냉쿨러의 스펙 기준을 어떤걸로 잡아야하나요?

퀘이사존 케리스
1 443

2026.06.02 00:03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같은 가격이면 녹투아 a12x25 vs 팬텍스 t30 ?? 20

퀘이사존 자도자도
1.6k 11-27
1 잡담

I5 14600KF + RC1900 인생 두번째 조립했습니다 1

퀘이사존 객관화
2k 11-27
0 질문

nzxt 쿨러 신형은 언제 나올까요? 1

퀘이사존 user_1009888
389 11-27
0 질문

쿨러 팬 방향을 거꾸로 했는데 괜찮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1012623
1.5k 11-27
0 질문

처음 컴퓨터를 샀는데 팬소음으로 질문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1013033
359 11-27
0 질문

쿨러교체 질문

퀘이사존 user_471639
272 11-27
1 사이다

13600k에 맞는 소음없는 쿨러 7

퀘이사존 user_471639
754 11-27
0 질문

커세어 titan 3열 수냉 초기불량..

퀘이사존 감자가
733 11-27
0 질문

UPSIREN UF-1 프리즘 팬속도 조절이 안됩니다 ㅜ.ㅜ

퀘이사존 ♡이제는암당
1.3k 11-27
0 사이다

펌프방향 바꿔 봤는데 이정도면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나카미카
396 11-26
0 질문

Antec FLUX PRO 화이트케이스에 NZXT쿨러 9개 달려고합니다 2

퀘이사존 Yah
535 11-26
0 질문

쿨링팬을 연결하려는데 팬 허브를 구매해야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60658
617 11-26
2 사이다

반본체 구매했는데 쿨러 틀어진걸까요?ㅜㅜ 5

퀘이사존 user_1014116
357 11-26
2 잡담

대왕 LCD 써멀라이트 HYPER VISON 360 ARGB BLACK 9

퀘이사존 방구석에이스
1.4k 11-26
0 질문

커세어 링크 관련 질문있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826591
272 11-26
0 사이다

녹투아 NH D15 호환성 질문 4

퀘이사존 환상교향곡
758 11-26
0 질문

딥쿨 팬은 어디서 사야 할까요...?

퀘이사존 낰들낰들
411 11-26
2 잡담

상온온도보다 낮은 CPU 온도가 가능한가요 ? 5

퀘이사존 필립박
980 11-26
0 잡담

9900X에 RZ820 인데 웹서핑 중에도 이륙하네요.. 1

퀘이사존 sbaru
776 11-26
0 질문

안텍 Tranquil 140 케이스 기본팬

퀘이사존 복합비료
668 11-26
0 사이다

7800 문의드립니다! 3

퀘이사존 -RYE-
261 11-26
1 잡담

ROG RYUJIN III 360 ARGB EXTREME 도착했습니다. 5

퀘이사존 juda90911
1.6k 11-26
1 사이다

9600XT에 AG620 괜찮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007548
1.2k 11-26
0 사이다

시스템쿨러 빌드 고수님들 문의드립니다! 2

퀘이사존 마포구도화동
423 11-26
1 사이다

사무용 피씨 쿨러 1

퀘이사존 RTX8086
246 11-26
0 사이다

수랭 터져서 주변 부품 피해입으면 전부 보상 받을 수 있나요? 3

퀘이사존 Gingercats
1.2k 11-26
0 사이다

컴린이 공랭 수냉 선택과 조언 부탁드립니당 2

퀘이사존 컴린2유망주
453 11-26
0 사이다

잘만 z10 puls 팬 속도 컨트롤 문의드립니다 6

퀘이사존 잭슨
400 11-25
0 질문

컴퓨터 드르륵?소리 제발 살려주세요 ㅠ 2

퀘이사존 user_1013820
640 11-25
0 질문

알리 수냉 쿨러 as 질문 1

퀘이사존 user_1013346
530 11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