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수냉쿨러의 스펙 기준을 어떤걸로 잡아야하나요?

퀘이사존 케리스
1 427

2026.06.02 00:03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Jonsbo tg 360 rgb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873939
472 09-15
0 사이다

Thermalright SI-100 WHITE ARGB 쿨러 문의 3

퀘이사존 user_992796
657 09-14
0 질문

크라켄 X73 에서 다른 360 수냉교체 낭비일까요? 3

퀘이사존 Basak
701 09-14
1 사이다

공랭 AG620 DIGITAL vs Z06D vs RC-1800 11

퀘이사존 까만무명
4.1k 09-14
4 질문

리안리 하이드로시프트 vs 커세어 타이탄 7

퀘이사존 user_962255
2k 09-14
1 사이다

브라보텍 크라켄 as 받아보신분들께 질문 5

퀘이사존 Sharn
1.6k 09-14
0 질문

쿨러마스터 620S RGB설정 문의드려요 5

퀘이사존 user_990719
1k 09-14
1 잡담

감성영역으로 수랭쿨러를 보는 중, 아틱은 왜 금액이 저렴한건지.. 3

퀘이사존 삶과방랑
950 09-14
0 사이다

공랭 쿨러 온도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M스테인
519 09-14
0 사이다

삭제 9

퀘이사존 약산
612 09-14
0 사이다

써멀라이트 AXP120-X67 ARGB 서린 AM5 호환 여부 2

퀘이사존 user_992796
818 09-14
1 사이다

AG400 팬 조립 방향 문의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햇빛사이
569 09-14
0 질문

수냉쿨러 팬갈이 + TDP 질문 5

퀘이사존 BakoD
791 09-14
0 사이다

마닉 쿨러 이거 뭐 하자 있나요 3

퀘이사존 avxg
474 09-14
0 사이다

살면서 처음 겪어보는 문제네요... 도와주세요 ㅠ 5

퀘이사존 user_966907
523 09-14
0 질문

플라워형 공랭쿨러 추천

퀘이사존 user_992796
1.4k 09-14
1 잡담

리안리 하이드로시프트 장착후 발열문제... 10

퀘이사존 user_991922
3k 09-13
0 사이다

darkFlash DK1000 상하단 시스템쿨러 질문 10

퀘이사존 모트모트
724 09-13
0 사이다

팬속도 조절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신독님
621 09-13
0 사이다

펌프 속도를 무조건 풀스피드로 맞춰야 하나요? 3

퀘이사존 모코땅
1.3k 09-13
0 질문

수랭 두개중 고민입니다! 2

퀘이사존 WHOMI
374 09-13
0 질문

cpu 문제인지 수랭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2

퀘이사존 AIRMAX
399 09-13
0 사이다

하.. Hydroshift rgb 팬갈이 해보신 선생님 모십니다.. 6

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
1k 09-13
1 잡담

브라보텍 크라켄 AS 진짜 좋네요

퀘이사존 고윤하앍
1.1k 09-13
0 사이다

Master Liquid 360 atmos 나 ion 정발 어떻게 확인 하나요? 4

퀘이사존 TailLamp
942 09-13
0 사이다

일체형 수냉 둘중하나 추천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SJ808
589 09-13
2 사이다

선생님들 비상입니다ㅏㅏㅏ 20

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
1k 09-13
0 사이다

시스템 팬 추천 부탁드립니다! 1

퀘이사존 해물볶음짬뽕
630 09-13
0 질문

Argb 허브랑 리안리 문제 3

퀘이사존 user_990788
471 09-13
1 사이다

인텔 기본쿨러 호환 문의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Gencouponwers
404 09-1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