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유니팬 TL LCD 뽑기실패, 10개월 사용후 팬 사망...

퀘이사존 MilSpec
2 413

2026.06.07 05:13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cpu는 라파엘 7700이나 7900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적합한 쿨러가 뭐가 있을까요 2

퀘이사존 cuel01
344 02-28
0 질문

3열수냉 이 온도가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하늘누리975
474 02-28
0 질문

짭수 팬 교체시 냉각성능 변화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꿉적
223 02-28
1 사이다

리안리 SL120 TL120 차이점이 뭔지 알려주실 고수님 계신가요? 4

퀘이사존 낌용
882 02-28
0 질문

케이스에 공랭 장착하려는데 1mm차이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몽꾼이
366 02-28
0 질문

3열 수냉 질문드려요!

퀘이사존 홀릭스
178 02-28
0 질문

커세어 TITAN 360 이거 AS 보내야 할까요?증상 아시는분ㅠ 5

퀘이사존 o예은아빠o
456 02-28
0 질문

AK620 DIGITAL PRO 대체할만한 쿨러 추천좀부탁드려요!! 6

퀘이사존 user_1043884
795 02-28
0 질문

cpu 쿨러 다는거 동네 컴퓨터 가게에서 해주나요? 2

퀘이사존 사하구
284 02-28
0 사이다

리안리 하이드로시프트 360tl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044165
381 02-28
0 질문

3열수냉과 케이스 라디 규격 질문.. 1

퀘이사존 홀릭스
243 02-28
0 질문

[Antec] FLUX PRO MESH [빅타워]에 장착할 CPU 수랭 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Koenigstiger
781 02-28
0 질문

수냉쿨러 팬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보들레르
614 02-28
0 질문

설치하기 쉬운 플러워형(기쿨스타일) 쿨러 추천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열무냉면
387 02-28
0 질문

수냉 팬속도 제어 프로그램은 제조사꺼로 써야 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043624
320 02-28
1 사이다

흡기 배기 질문 드려요 ! ㅜ 3

퀘이사존 sIAnx
328 02-27
0 사이다

9800x3D에 싱글팬 쿨러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ArielOrtega
785 02-27
0 질문

9800x3d 온도 관련 질문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040057
579 02-27
0 질문

쿨러 고민.. 2

퀘이사존 도미노쿠키
245 02-27
0 질문

컴퓨터 펜이 좀 심하게 돌아가는 것 같아요 2

퀘이사존 user_984454
271 02-27
0 사이다

듀얼타워 공냉 중간 팬 공간 이정도면 맞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937946
304 02-27
0 잡담

안녕하세요 어제 배그중 전원꺼짐현상으로 글 남겼던 컴알못입니다. 2

퀘이사존 준조
218 02-27
1 사이다

rc1800 VS rc1900 쿨링좋은게 뭔가요?? 3

퀘이사존 아스트롱
1.8k 02-27
0 사이다

ac1800 듀얼쿨러 이상건 문의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곰귀라이언
160 02-27
0 잡담

써멀라이트 쿨러가 좀 내려앉은것같은데요... 2

퀘이사존 HM테크
374 02-27
1 질문

이 쿨러 괜찮나요? 2

퀘이사존 7000
352 02-27
0 사이다

아틱 p14 max rpm조절관련 도움 부탁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박깨스D
730 02-27
0 질문

하단 팬을 리버스로 달아야 하나요? 2

퀘이사존 혼자게임하는녀석
610 02-27
1 질문

9800X3D 구매하려고하는데 꼭 수냉쿨러를 할필욘 없나요? 10

퀘이사존 컴잘몰라요요
1.8k 02-27
0 질문

짭수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. 4

퀘이사존 crea
3.1k 02-2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