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2

안녕하세요.수냉쿨러 문제입니디ㅡ.

퀘이사존 user_823375
2 372

2026.06.14 05:11

관련태그

  • #윈도우
  • #수냉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비싼 케이스 사놓고 팬이 이상해서 조립이 막혔어요..ㅠ 1

퀘이사존 user_991883
307 03-27
0 사이다

9800X3D 공랭 사용 시 문의 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간다GO
1.8k 03-27
1 질문

9700x + 5090 수냉 필수인가요? 1

퀘이사존 윗치윗치스윗치
1k 03-27
0 질문

14900k 수랭 질문 1

퀘이사존 아기공주상어
303 03-27
0 사이다

펌프사망인거죠? 5

퀘이사존 하료쵸
891 03-27
0 질문

컴린이 공랭쿨러 선 질문좀요!

퀘이사존 user_1053833
230 03-27
0 질문

다크플래쉬 RGB 오류 1

퀘이사존 0Base
552 03-27
1 잡담

대양케이스 AS 받고 말이 필요없다는걸 느꼈습니다. 2

퀘이사존 쇼타임
1.5k 03-27
0 질문

이런게 생긴 단자는 뭐라고 부르나요?

퀘이사존 슈넬치킨
366 03-27
0 질문

CORSAIR ICUE H100i RGB PRO XT 팬 소음 질문 여쭙니다.

퀘이사존 손소린
358 03-27
0 질문

발키리 GL360 ARG 을 구매해서 설치했는데요

퀘이사존 user_822505
745 03-27
0 질문

알리 수냉쿨러 구매괜찮나요? 2

퀘이사존 user_1045723
652 03-26
0 잡담

ARGB 팬 때문에 시스템 다운.. ㄷㄷ 3

퀘이사존 왼팔의흑염소
446 03-26
0 사이다

공랭 쿨러 바람 방향 질문 있습니다 ㅜㅜ 3

퀘이사존 윤돌
345 03-26
0 사이다

시스템 쿨러는 모든 라디에 호환 되나요? 2

퀘이사존 dududi
417 03-26
0 질문

dn-360d lcd 화면 안 나옴 문제 ㅠㅠ 6

퀘이사존 user_453255
2k 03-26
0 질문

수냉쿨러 쿨링팬 고주파음 어떻게 잡아야 되나요?

퀘이사존 홍순찰
430 03-26
1 질문

풍압 mmH₂O 차이

퀘이사존 쿠로밍
516 03-26
0 사이다

케이스 쿨러가안돌아요 2

퀘이사존 user_1054717
253 03-26
0 질문

안녕하세요 수랭쿨러 질문있어서 왔습니다!

퀘이사존 달지
306 03-26
0 정보

알리 PA120(SE아님) White 직구 후기 3

퀘이사존 마이다스발
1.1k 03-26
0 사이다

크라켄 rpm 정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룰루랄라룰
438 03-26
0 사이다

크라켄쓰시는분들 부팅시 RPM 100퍼로 팬 도나요? 2

퀘이사존 user_758050
411 03-26
0 질문

에너맥스 liqmax3 360 이랑 DN-360D 백플레이트 호환여부

퀘이사존 마탑
293 03-26
4 정보

As포기하고산 알리산 11만원짜리 하이퍼비전영상 23

퀘이사존 DongGREE
1.6k 03-26
0 질문

Phanteks PH-F140D30 팬.. 뭔가 이상한데요? 13

퀘이사존 라이젠만산다
815 03-26
0 질문

수냉쿨러 조언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959338
384 03-26
0 질문

리안리 sl 팬 LED 계속 깜빡이는거랑 팬이 안돌아가는 문제 도와주세요 ㅜㅜ

퀘이사존 user_1052812
489 03-26
2 질문

수랭 쿨러 존스보 TH-360 7

퀘이사존 BSH
1.6k 03-26
0 질문

케이스에 쿨러 달고싶은데 가능한가요? 1

퀘이사존 user_996439
348 03-2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