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2

안녕하세요.수냉쿨러 문제입니디ㅡ.

퀘이사존 user_823375
2 365

2026.06.14 05:11

관련태그

  • #윈도우
  • #수냉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리안리 수냉+리안리 케이스 팬 사용시 메모리 사용이 많을까요? 2

퀘이사존 앤트킴
412 02-25
0 질문

불규칙적으로 우우웅~ 이이잉~ 소음 원인이 뭘까요? 2

퀘이사존 방귀대장
374 02-24
0 질문

공랭쿨러 메인보드 파손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128850
344 02-24
0 사이다

cpu수냉쿨러 펌프속도 가변으로 하면 쿨러팬 소음에도 영향을 미치나요 ? 2

퀘이사존 ㅇ오ㅇ
347 02-24
0 사이다

RC1400 쌍절곤 쿨러 8

퀘이사존 PraySky
446 02-24
0 사이다

팬 허브를 이용해야 하나요? 3

퀘이사존 user1128821
345 02-24
0 사이다

팬 연결을 어떻게 구성해야 할까요.. 3

퀘이사존 용킹이요
292 02-24
0 질문

가장 조용한 수랭 쿨러가 뭘까요 ? 7

퀘이사존 PURPLE
722 02-24
0 사이다

수냉쿨러 변경관련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쿵하고쾅
345 02-24
0 사이다

부팅시 팬이 미친듯이 돌면서 꺼집니다.... 4

퀘이사존 꼬챙이한발
350 02-24
0 질문

발키리 B360 GT LCD화면 안나옴 증상 관련 문의 2

퀘이사존 걱정마형이야
602 02-24
0 질문

시스템 쿨링 어떨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27958
401 02-23
0 사이다

커세어 icue link 허브가 죽은건지 뭔지 모르겠네요 7

퀘이사존 동부경기대
534 02-23
0 질문

발키리 360 gt 물소리 원래 이렇게 큰가요? 2

퀘이사존 user_982700
461 02-23
1 사이다

상단에 쓸 140mm 가성비 팬 추천해주세요!! 5

퀘이사존 열애중
810 02-23
0 질문

이게 곰팡이 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424218
528 02-23
2 사이다

9950x3d 쿨러 질문 10

퀘이사존 wscf
688 02-23
0 질문

쿨러, 어느 제품이 더 나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25559
406 02-23
0 사이다

1stPlayer TS4 360 ARGB 수냉쿨러 할인 때문에 고민 되는데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라무
452 02-23
0 사이다

쿨러 추천 좀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AntiRuNa
473 02-23
0 사이다

공랭쓰다가 수랭으로 바꿨는데 질문있습니다 4

퀘이사존 짜파돌이
540 02-22
0 잡담

LIAN LI Hydroshift II LCD-C 360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619 02-22
0 사이다

cpu 쿨러 스프링 나사를 어느 정도로 조여 주시나요? 8

퀘이사존 호랑이는호랑호랑
948 02-22
0 사이다

983d+써멀라이트 어쌔신 120 se 쿨러 교체 질문 5

퀘이사존 user컴린이
499 02-22
0 사이다

9800x3d 에 달 대장공랭 추천부탁드려요 6

퀘이사존 열애중
1.2k 02-22
0 사이다

일체형 수랭(짭수) 선택 기준 3

퀘이사존 A350-900
479 02-22
1 사이다

TRYX panorama 360 SE 고주파 너무 심하네요.. 35

퀘이사존 앤트킴
1.4k 02-22
0 사이다

583d 대장급 공랭 추천 9

퀘이사존 user_1128275
1.1k 02-22
0 질문

TRYX(뉴젠씨앤티) AS 괜찮나요? LCD 디스플레이 불량 당첨… 3

퀘이사존 앤트킴
579 02-22
0 사이다

RYUO IV 인포허브 프로그램 왜이럴까요? 5

퀘이사존 준이님
364 02-2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