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2

안녕하세요.수냉쿨러 문제입니디ㅡ.

퀘이사존 user_823375
2 366

2026.06.14 05:11

관련태그

  • #윈도우
  • #수냉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쿨러 이거 장착가능한가요? 4

퀘이사존 user_745797
223 11-22
0 사이다

(컴린이) 듀얼공랭 설치했는데 잘 된거 맞을까요? 3

퀘이사존 하나콩
414 11-22
0 질문

쿨러 호환성 질문 2

퀘이사존 user_745797
178 11-22
0 사이다

컴린이 본체사려고 하는데 쿨링성능이나 호환성 질문드립니다.. 5

퀘이사존 user_1024771
214 11-21
0 사이다

[쿨러질문] 안녕하세요 9600x 사용중 이에요 5

퀘이사존 먀산먀
315 11-21
0 질문

CPU 온도가 이상한거 같습니다;; 2

퀘이사존 천중사
231 11-21
0 사이다

수랭쿨러 처음 써보는데 이정도 소음은 원래 있는건가요? 6

퀘이사존 바구
497 11-21
0 질문

수랭 이렇게 설치하면 될까요? 6

퀘이사존 아르세나
245 11-21
0 정보

갑자기 컴퓨터에서 굉음이… 2

퀘이사존 궁고구마
315 11-21
1 질문

데스크탑 부팅 시 잡음? 2

퀘이사존 DKJSO
214 11-21
0 사이다

발키리 B360 고주파 불량인 걸까요? 4

퀘이사존 두릅cw
382 11-21
1 질문

리안리 하이드로시프트2 업데이트 질문 좀 할께요 5

퀘이사존 이글수리
372 11-21
1 질문

2열 수냉 질문입니다 4

퀘이사존 릴리비치
271 11-21
0 사이다

수랭쿨러 펌프소음(찌르르), 전자파 느낌 관련 문의 13

퀘이사존 724sc
750 11-21
1 사이다

LCD 화면 포함된 화이트 수랭쿨러 추천 15

퀘이사존 디던
584 11-21
1 사이다

리안리 갤러해드 II LCD 360 SL-INF 쿨러 어떤가요? 12

퀘이사존 seonghyunc
449 11-21
0 잡담

알리직구 PA120비전...일단 실망입니다. 1

퀘이사존 목덜미
760 11-21
0 사이다

부팅시 모든 팬들이 100% 로 돌아갑니다. 1

퀘이사존 r3315
352 11-21
0 질문

nzxt kraken plus 360 rgb vs 발키리 gl360 rgb 2

퀘이사존 user_1070858
525 11-21
0 사이다

240mm 2열 수냉 2

퀘이사존 user_1107722
501 11-21
0 사이다

시스템 팬 연결 도움좀 15

퀘이사존 벨파스트
602 11-21
1 사이다

NZXT 시스템 쿨러로만 15만 원, 가치 있나요? 6

퀘이사존 user_1106343
373 11-21
0 잡담

최종 쿨러 선택 할려 합니다 골라주세요 2

퀘이사존 설의꽃
319 11-21
0 질문

시스템 쿨러 전면부 소음 2

퀘이사존 user_1108179
218 11-21
1 사이다

983d / 5080 수냉 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. 13

퀘이사존 설의꽃
953 11-21
0 사이다

아 어항케이스에는 수랭이겠죠? 7

퀘이사존 디던
433 11-21
0 질문

랜쿨3 전면팬 교체 질문 있습니다 2

퀘이사존 설의꽃
238 11-20
0 사이다

써멀구리스 재사용 해도 괜찮나요? 4

퀘이사존 하나콩
648 11-20
0 사이다

보통 수냉쿨러는 10

퀘이사존 ggghuj
427 11-20
0 사이다

써멀라이트 팬 소음 1

퀘이사존 에오스
274 11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