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4

[사용기] 여름맞이 램 수냉 자켓 교체! 램 다이렉트 터치 장착기

퀘이사존 이슬s
4 745

2026.06.10 16:31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방금 워터쿨 라디불량으로 글 올렸는데요 2

퀘이사존 덤프트럭
523 10-20
0 잡담

커수는 안 하고 싶은데 본체는 예쁘게 하고싶어요.. 1

퀘이사존 지구미야
392 10-20
0 잡담

골치가 아플거 같습니다 2

퀘이사존 덤프트럭
523 10-20
1 질문

3080ti 스트릭스용 gpu 워터블럭및 백플 9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762 10-20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온도 질문 3

퀘이사존 user_645936
438 10-20
2 질문

시스템 쿨러 질문 ㅠㅠ 4

퀘이사존 user_645936
433 10-20
0 잡담

그래픽 카드 mlcc에 방열판 추가 7

퀘이사존 아버지.
543 10-19
1 질문

시스템팬 제조원 달라도 pwm 사용되나요? 1

퀘이사존 퀘이사잭
314 10-19
2 잡담

진심을 다 해보려고 합니다. ㅎ 4

퀘이사존 이거내가사요
657 10-19
0 잡담

드뎌 트리오 액티브 백플이 떴군요.. 4

퀘이사존 츠라라
567 10-18
2 잡담

동관 그냥 다풀어재끼고.. 1

퀘이사존 Hamtoto
978 10-17
2 잡담

부품 몇개 도착 했습니다. 9

퀘이사존 EKWB
663 10-16
1 질문

용산 커수 부품 파는곳 1

퀘이사존 헤헿헤ㅔㅎ헤
843 10-16
0 질문

EKWB EK-RAM Monarch X2 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982 10-16
1 사이다

시스템 쿨러 질문 ㅠㅠ 15

퀘이사존 user_645936
532 10-16
0 질문

CPU온도, 컴터 꺼짐현상, 크롬 탭 고수님들 답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브라덩
409 10-15
0 질문

rgb 허브 싱크가 안맞는데 뭐가문제일까요??

퀘이사존 하논
371 10-15
2 사이다

그래픽 카드만 짭수 같은 느낌으로 커수를 해보려고 합니다 12

퀘이사존 아버지.
947 10-15
3 잡담

덕중에 덕은 양덕.... 2

퀘이사존 절전모드
715 10-15
0 질문

LGA1700 워터블럭 소식? 2

퀘이사존 절전모드
700 10-15
0 사이다

바이스키 gpu 워터블럭 LED 교체해보신분 있으신가요? 6

퀘이사존 -441
618 10-14
1 사이다

프리즈모드 라디 써보신분 계신가요? 4

퀘이사존 테니스
756 10-14
2 질문

냉각수, 어떻게 빼나요? .. 16

퀘이사존 핑크홀릭
1.1k 10-13
0 질문

펜텍스 커수 9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662 10-13
1 질문

커수 구성 질문입니당 3

퀘이사존 bean5oup
642 10-13
0 사이다

cpu 만 커수시 6

퀘이사존 EKWB
769 10-13
0 질문

리안리 스트리머 케이블as? 2

퀘이사존 comrinhelp
461 10-13
2 잡담

바이스키 3090FE 블럭(액티브 백플 포함) 구매했네요 4

퀘이사존 트래버스성애자
748 10-12
1 잡담

모라가 두개라서 6

퀘이사존 절전모드
925 10-12
0 사이다

커세어 RGB튜닝 질문있습니다 9

퀘이사존 HANABE
459 10-1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