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4

[사용기] 여름맞이 램 수냉 자켓 교체! 램 다이렉트 터치 장착기

퀘이사존 이슬s
4 681

2026.06.10 16:31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입출수구 방향 4

퀘이사존 대독
766 09-20
4 잡담

케이스에 내장라디를 빼고 모라를 구성해야겠습니다. 17

퀘이사존 추워디지겟네요
1.6k 09-19
1 질문

펌프가 안돌아가네요. 17

퀘이사존 싼맛
705 09-19
1 사이다

첫 커스텀 수냉 도전하려고 합니다. 구성품 짜봤는데 호환성 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8

퀘이사존 테니스
732 09-19
2 사이다

모라 420과 최강 궁합 쿨링펜 찾습니다 9

퀘이사존 절전모드
756 09-19
1 사이다

rgb 12v 연장케이블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최나무
508 09-19
0 사이다

외장라디 독립 전원 구성 가능할까요? 10

퀘이사존 대독
1k 09-18
1 잡담

정말 오픈케이스 체감이 엄청 심하네요 6

퀘이사존 하늘비
1.1k 09-18
0 질문

류진2 gif 도와주세요!! 2

퀘이사존 조이누나
754 09-18
1 사이다

80ti tuf 워터블럭 결착문제로 몇일전에 질문올렸는데요 15

퀘이사존 덤프트럭
580 09-18
3 잡담

형! 구하러 와줬구나 6

퀘이사존 절전모드
816 09-17
4 잡담

모라..... 얼마면 사실래요? 16

퀘이사존 절전모드
750 09-17
0 잡담

3열 수냉 추천좀 부탁드립니다! 5

퀘이사존 농산물
474 09-17
1 사이다

RGB 트러블 없는 라이저 케이블 괜찮은게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Fragarach
349 09-17
0 사이다

하단 라디에이터의 단점이 있나요? 5

퀘이사존 슈도모나스
1.9k 09-17
2 정보

그래픽 카드 온도가.... 4

퀘이사존 쉐도우유나
769 09-16
0 사이다

도와주세요 8

퀘이사존 덤프트럭
429 09-16
3 잡담

오? 토리 홈피 디자인 4

퀘이사존 Hamtoto
499 09-16
2 잡담

모라 420 pro 질러버렸습니다......... 2

퀘이사존 절전모드
594 09-16
0 사이다

커린이 수로 구성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대독
575 09-16
0 질문

(질문) 아우라싱크 인식안되는문제 9

퀘이사존 user_482460
1.4k 09-16
1 질문

(질문) 아우라싱크 색상문제 3

퀘이사존 user_482460
483 09-16
2 사이다

6열로 충분한지 고민이네요 8

퀘이사존 Dalian
569 09-16
0 잡담

모라3 독일 배대지 배송료가 어마무시하네요 2

퀘이사존 덤프트럭
543 09-15
0 사이다

Dabel series 360MM라디에이터와 920t케이스 호환 질문 5

퀘이사존 sqwad2
751 09-15
1 사이다

커수 호스 연결 관련 질문 3

퀘이사존 덩닦
627 09-15
0 질문

바이스키 피팅 질문드립니다~ 4

퀘이사존 길거리대형마트
641 09-15
1 질문

5950x + rtx3090 사용하시는분 온도 질문입니다 13

퀘이사존 tj66901
879 09-15
0 질문

이번에 물갈이 할려고 하는데요. 2

퀘이사존 Hwaney
590 09-14
2 질문

커수가 흥미가 생겨가는데 필요한 준비물이 어떤게 있을까요?? 8

퀘이사존 눈넹
716 09-1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