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4

[사용기] 여름맞이 램 수냉 자켓 교체! 램 다이렉트 터치 장착기

퀘이사존 이슬s
4 767

2026.06.10 16:31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잡담

수로 점검할 부위가 생겼네요 + 시스템 완성 사진 9

퀘이사존 하늘비
774 07-27
2 잡담

수냉하기가 점점 더 안좋아지는거 같아요 14

퀘이사존 Dnptrx
1k 07-27
1 질문

이 시스템에 이글카가 갬성적으로 별로일까요? 3

퀘이사존 M3RCURY
547 07-26
1 사이다

라디 나사가 헛돌아요ㅠㅠ 4

퀘이사존 pppouy
707 07-26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워터블럭 교체시 온도 차이 얼마나 있을까요? 6

퀘이사존 잠입
909 07-26
2 질문

수냉은 한번도 안써봤는데요. 16

퀘이사존 user_572541
395 07-26
2 잡담

써멀테이크 VIEW 51 TG ARGB 커스텀 수랭 빌드기 1

퀘이사존 지노21
715 07-26
1 잡담

커수 빌드 끝내고 실사용 온도입니다 7

퀘이사존 하늘비
770 07-26
1 질문

aura sync rgbfusiom 같이 쓰는법 있나요??? ㅜㅜ 4

퀘이사존 드래GON볼
375 07-26
3 질문

슬리빙 케이블 추천좀 해주세요! 7

퀘이사존 하이바
3.3k 07-25
0 사이다

쿨러 90도 브라켓 6

퀘이사존 할우사리
648 07-25
1 사이다

동관 질문입니다. 4

퀘이사존 EKWB
542 07-25
1 질문

nzxt 크라켄 x73 제품 팬 관련해서 여쭤봅니다! 4

퀘이사존 무지성감성맨
487 07-25
1 사이다

5950x의 커수조합이 합리적인가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모순
841 07-24
0 질문

제품명 좀 알 수 있을까요? (펌프내장 라디) 7

퀘이사존 3080파이아
514 07-24
1 잡담

토리 둘러보다가 5

퀘이사존 늘과학자
413 07-24
1 잡담

그래픽카드 온도 잘못 측정했네요 ㅋㅋ.. 12

퀘이사존 하늘비
564 07-23
0 사이다

전원부 쿨링을 위해서 80mm 놓엽팬하나 살라고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4

퀘이사존 갸또쇼콜라
346 07-23
1 잡담

3080 워터블럭다신분 슈프림 계신가요 2

퀘이사존 user_432783
443 07-23
1 사이다

쿨랜스 퍼포먼스 냉각수 정보 겸 질문 4

퀘이사존 커수빌더
750 07-23
0 사이다

갈바닉 부식 질문있습니다 2

퀘이사존 sqwad2
1.4k 07-23
1 잡담

온도 이거 정상인가요? 15

퀘이사존 하늘비
584 07-22
0 질문

여름이 되니깐 컴퓨터가 있는 방이 너무 더워요 6

퀘이사존 haha12
867 07-22
0 사이다

써멀패드 질문 5

퀘이사존 Reuenthall
618 07-22
0 잡담

여름이 되니 평균 온도가 확 뛰네요ㅕ... 1

퀘이사존 hush814
556 07-22
0 사이다

Gtx1060 레퍼런스기반 워터블럭 2

퀘이사존 sqwad2
559 07-22
0 질문

압력테스트기 원래 정확하진 않은가요? 10

퀘이사존 하늘비
439 07-21
0 잡담

Evga 3080ti xc3 호환 워터블럭이 있나요? 2

퀘이사존 비바유
409 07-21
4 잡담

아 드디어 완성했습니다. 15

퀘이사존 우맹달
958 07-20
0 사이다

ddc물통 두개중에 무엇을 사는게 좋을까요? 6

퀘이사존 sqwad2
500 07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