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4

[사용기] 여름맞이 램 수냉 자켓 교체! 램 다이렉트 터치 장착기

퀘이사존 이슬s
4 668

2026.06.10 16:31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Cpu 워터블럭도 같이 바꿔야할까요? 5

퀘이사존 부활한핑이멍
488 06-01
2 잡담

이번에 새로 백플달면서 간섭 생겨서 변경 3

퀘이사존 칼퇴근
485 06-01
1 질문

3090 백플레이트 발열 6

퀘이사존 쿠하쿠
838 06-01
1 잡담

역시 양덕은 미첫다리 인정!! 2

퀘이사존 ability
679 06-01
0 잡담

5600x 수냉vs공냉 3

퀘이사존 슨캇
579 05-31
2 잡담

gpu가 60도 이상가는걸 못참아서... 4

퀘이사존 killtag
657 05-31
1 질문

수냉 '케이스만' 사는 방법 질문 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528906
636 05-31
0 질문

커수 서브컴으로 입문하려는 커린이입니다. 3

퀘이사존 리겜하는테크충
335 05-31
0 사이다

라디에이터 펌프 3

퀘이사존 하트빌런
629 05-30
0 사이다

팬 저항관련 질문 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똘복아범
395 05-30
0 잡담

남은 부품 오기전 가조립 3

퀘이사존 제로칼로리사이다
375 05-29
0 잡담

z73 케이블연결 질문드려요. 2

퀘이사존 ujin
366 05-29
0 질문

6700xt 워터블럭 및 커스텀 수냉 케이스 2

퀘이사존 분당아기고구마
504 05-29
6 정보

바이스키 RTX 3090 FE 양면블럭 수령 장착후기 15

퀘이사존 미니언즈
2.3k 05-28
0 질문

형님들 한번만 살려주세요 2

퀘이사존 cladding
326 05-28
0 질문

동관 커터기로 petg 절단 될까요? + 동관커터기 추천 좀 ^^; 4

퀘이사존 MINEandPRAY
581 05-28
0 잡담

부팅시 rgb 번쩍임

퀘이사존 qasw123
358 05-27
0 잡담

커린이 압력밸브 질문드립니다 압력포트 ? 4

퀘이사존 왕꿍
864 05-27
2 잡담

짭수 온도 튐 5

퀘이사존 퀘사막내
749 05-27
0 질문

컴퓨터 키고 1시간 전후로 갑자기 풀로드가 됩니다. 3

퀘이사존 window96
935 05-26
1 잡담

INWIN 925 커수중입니다. 11

퀘이사존 gacrow
2k 05-25
0 질문

플렉탈 디파인7 콤팩트로 커수가 가능할까요? 7

퀘이사존 랩사랑
420 05-25
0 질문

새벽배송으로 Enermax liqmax 360 설치 해보았는데요.. 4

퀘이사존 맥쭈
370 05-25
0 사이다

일체형 수냉도 관리가 필요한가요????? 10

퀘이사존 eafesafsaf
1.2k 05-24
0 잡담

팬 질문 1

퀘이사존 M3RCURY
545 05-24
0 질문

뚜따 및 그래픽카드 써멀 재도포 관련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Apeul
582 05-24
0 질문

커수 냉각수가 원래 이렇게 빨리 줄어 드나요? 8

퀘이사존 Mesiigner
1.1k 05-24
1 사이다

글카 써멀패드 질문이요 12

퀘이사존 로얄캣
1.3k 05-24
0 질문

본체 도색 7

퀘이사존 minnn
461 05-24
0 질문

수로 구성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셀몽
644 05-2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