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4

[사용기] 여름맞이 램 수냉 자켓 교체! 램 다이렉트 터치 장착기

퀘이사존 이슬s
4 647

2026.06.10 16:31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D5 펌프 추천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? 11

퀘이사존 왕족발보쌈이것보세요오
2.5k 12-06
0 잡담

커수할때 인디게이터가 왜 필수인지 알게되었네요 2

퀘이사존 루시엘라
1.3k 12-05
0 잡담

요 제품은 어떤가요? 2

퀘이사존 호우치
441 12-05
1 사이다

써멀구리스 어떤걸 쓰는게 좋나요? 4

퀘이사존 Pullip
581 12-04
2 잡담

커스텀 수냉은 조립컴퓨터 튜닝의 끝판왕 같은 느낌이네요... 8

퀘이사존 찬공기
853 12-04
1 잡담

외장 라디의 파워는 정말 대단하네요 4

퀘이사존 루시엘라
995 12-04
0 질문

램 워터블럭 혹시 추천해주실 만한 것 있으신가요? 12

퀘이사존 왕족발보쌈이것보세요오
2.7k 12-04
0 사이다

커수 시스템 내에 니켈, 황동, 구리를 같이 쓰면 부식 문제가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왕족발보쌈이것보세요오
1.7k 12-04
1 잡담

베란다로 라디 뺐습니다. 5

퀘이사존 그렇게도
961 12-04
0 사이다

셧오프 어떻게 사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요 2

퀘이사존 46223455
692 12-03
0 사이다

커수 하기 좋은 케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8

퀘이사존 천둥이
2.5k 12-03
0 사이다

냉각쑤 추천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쿠단빌런
403 12-03
0 정보

5050 LED STRIP(12v RGB SYNC) 3

퀘이사존 괜찮다가도
1.8k 12-03
0 사이다

포세이돈 세척 필요한가요? 2

퀘이사존 키르이하이스
711 12-03
0 사이다

뭔가....뭔가가 왔네요 2

퀘이사존 HURA
628 12-03
0 질문

정말 궁금해서 올립니다. 6

퀘이사존 황가드
399 12-02
1 사이다

하드웨어 정보를 모니터링 가능한 LCD등의 액정등을 파는곳이 따로 있나요? 4

퀘이사존 꼬맹아찌
4.9k 12-02
1 질문

구성한 수로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18

퀘이사존 왕족발보쌈이것보세요오
2.2k 12-01
0 사이다

호스 OD 16mm vs 19mm 3

퀘이사존 다르디아
736 12-01
0 질문

튜닝 하려는데 5v 제품을 여러개 쓰려합니다. 궁금한점있네요 3

퀘이사존 vn1875
424 12-01
0 질문

커수 조립구성 질문좀 드려볼게요. 4

퀘이사존 로얄쌍
701 11-30
1 잡담

2019 쿨러마스터 모드 콘테스트 수상작 4

퀘이사존 게일geil
1k 11-30
2 사이다

혹시 커스텀 수냉 수로 구성하실때 12

퀘이사존 쿠단빌런
1.1k 11-30
0 질문

TRX40 보드는 모노블럭이나 전원부 블럭 나온다는 소식 없던가요? 6

퀘이사존 왕족발보쌈이것보세요오
802 11-30
0 사이다

모라 해외직구해보신 분 계신가요? 8

퀘이사존 왕족발보쌈이것보세요오
1.3k 11-30
2 질문

GALAX GTX 1070 Ti HOF 커수를 해야 할까요...? 18

퀘이사존 왕족발보쌈이것보세요오
814 11-30
0 사이다

Trx40 메인보드 워터블럭 문의입니다. 2

퀘이사존 키르이하이스
1.2k 11-30
0 질문

외장 라디용 팬으로 Arctic P14이나 P12이 녹투아 대체재가 될 수 있나요? 4

퀘이사존 왕족발보쌈이것보세요오
1.3k 11-29
0 잡담

결국 LED스트립 제거 3

퀘이사존 DoRaZi
671 11-29
0 질문

뉴비가 커스텀 수냉 질문드립니다.. 5

퀘이사존 편하루
1.3k 11-2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