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4

[사용기] 여름맞이 램 수냉 자켓 교체! 램 다이렉트 터치 장착기

퀘이사존 이슬s
4 775

2026.06.10 16:31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이렇게 커수 빌드하면 얼말까 궁금하네요... 10

퀘이사존 Qtips
1.2k 07-22
2 사이다

커스텀 수냉 보통 얼마하나요? 9

퀘이사존 AugustusOSJ
586 07-22
8 잡담

최근에 봤던 커수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거에요. 19

퀘이사존 호우치
702 07-22
21 정보

커스텀수랭의 정석 1편 53

퀘이사존 덴브
2.3k 07-22
0 사이다

커스텀 수랭시 펌프의 와트수 2

퀘이사존 DJJANG
850 07-22
2 질문

라디 두개 수로구성 및 피팅 문의 3

퀘이사존 히트time
1.1k 07-22
2 질문

수냉 설치할떄 주의할점이 궁금합니다! 4

퀘이사존 티날
459 07-22
18 잡담

진정한 커수 선구자. 46

퀘이사존 Qtips
1.5k 07-22
16 잡담

다들 감성에 얼마나 쓰셨나요? 34

퀘이사존 Cocodoi
2.1k 07-22
3 질문

어떤 짭수들은 팬과 라디를 4핀 하나로 처리한다는데 6

퀘이사존 대소마왕
450 07-22
0 사이다

수랭 설치할려면 어느정도 비용드나여? 1

퀘이사존 흙퓨터
441 07-21
2 정보

저렴하게 rgb led바 두르고 싶을때 쓰는 방법. 2

퀘이사존 매의비상
1.5k 07-21
3 질문

라디용으로 팬 추천좀 해주세요 8

퀘이사존 인성폭탄
1.5k 07-21
0 사이다

누수as가 가장 좋은 제조사는? 7

퀘이사존 부스터2016
1.5k 07-21
5 잡담

근데 사실 튜닝은 케이스부터 생각해야 되는 듯요 14

퀘이사존 BigStar
583 07-21
8 정보

커수 수온은 과연 어느정도까지가 한계일까? 그리고 누수 걱정은? 22

퀘이사존 커수하고싶어
7.4k 07-21
0 잡담

커스텀수냉 게시판 생긴것을 축하합니다. 1

퀘이사존 funkygroover
358 07-21
13 정보

커스텀 수냉을 좀더 저렴하게 맞추자! 37

퀘이사존 덴브
2.8k 07-21
1 사이다

쿨러에대해 6

퀘이사존 리성파
403 07-21
3 질문

구리판을 가져와서 램에 붙여주면 도움이될라나요? 10

퀘이사존 티날
556 07-21
0 질문

커세어 RGB 전문가님들의 도움을 구합니다 3

퀘이사존 Ferrnando09
500 07-21
3 사이다

케이스 전체 쿨링을 위해서 7

퀘이사존 아름다운한글
572 07-21
7 잡담

컴 튜닝(커세어) vs 방 튜닝(필립스 휴) 어떤게 더 나을까요?ㅎㅎ 30

퀘이사존 윙그
1.2k 07-21
3 질문

일체형 수냉질문 8

퀘이사존 티날
498 07-21
12 잡담

RGB 아크릴 그래픽카드 지지대 36

퀘이사존 괜찮다가도
3.9k 07-21
1 사이다

퀘이사존 수냉쿨러 테스트 질문 3

퀘이사존 화이트gdlxm
543 07-21
0 사이다

GPU만 커수하기 견적 질문 7

퀘이사존 화수분
1k 07-21
17 정보

10. 호스, 아크릴관, 기타 부품, 장비 들 (마지막) 23

퀘이사존 커수하고싶어
4.5k 07-21
18 잡담

제 컴퓨터 튜닝 상태입니다. 69

퀘이사존 다은현이
1.4k 07-21
2 정보

9. 커수 셧오프? 퀵오프? 퀵컨넥터?라 불리는 피팅 4

퀘이사존 커수하고싶어
4k 07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