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4

[사용기] 여름맞이 램 수냉 자켓 교체! 램 다이렉트 터치 장착기

퀘이사존 이슬s
4 760

2026.06.10 16:31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냉각수 질문입니다. 8

퀘이사존 뚱보
466 02-18
0 잡담

5090 꼬라지 보고 빡쳐서 4090 커수 중고 구매 6

퀘이사존 user_688827
761 02-18
1 잡담

타오바오 7900xtx 스티커 리뷰 5

퀘이사존 아즈락
463 02-18
0 사이다

중고 워터블록 구매했는데 한번 봐주세요 6

퀘이사존 Gelso03
471 02-18
0 질문

컴퓨터 사면 argb헤더가 메인보드에 꽂혀서 올까요? 2

퀘이사존 초클
214 02-17
0 질문

4090, 7900xtx 등 상급기 글카 워블 사용하시는분들 코일 떨림음 있나요? 13

퀘이사존 user_915951
520 02-17
0 잡담

밑에 Der8auer 5090 워터블럭 탐나네요 2

퀘이사존 5090맨
492 02-16
5 정보

RTX 5080 어익워블 사용기.(Feat. 듀얼 LSFG) 5

퀘이사존 godrepus
1.8k 02-16
3 잡담

어익워블 5090 가격이.... 9

퀘이사존 5090맨
758 02-16
5 잡담

간만에 실수했습니다. ㅠㅠ 12

퀘이사존 pinkangel
615 02-15
1 잡담

어제 제 차 하브용 냉각수를 갈았는데 2

퀘이사존 섹시펄크럼
391 02-15
5 정보

MO-RA IV 600 완성~~ 6

퀘이사존 또롱파파
850 02-14
0 질문

모라 주문했는데 2

퀘이사존 뚱보
348 02-14
2 잡담

CPU IHS 뚜껑 연마제 이용 OMEGA 시계 광택 클리닝 4

퀘이사존 필립박
712 02-14
1 정보

컴퓨존 응모 시작했는데 역시 어익워블 경쟁이 . 5

퀘이사존 godrepus
599 02-13
9 정보

어로스 익스트림 5090 워터블럭 입수 완료...사이즈 19

퀘이사존 엔시디아K
1.4k 02-12
0 질문

흡배기 구상하며 유튜브를 보다가... 7

퀘이사존 우후훗
443 02-12
3 정보

휴 ~ 전 이번 5090은 건너뛰어야 겠네요 ㅎㅎ;;; 케이블 번이 너무 무섭군요 ㅎㅎ;;; 1

퀘이사존 꿈을간직
679 02-11
4 잡담

[나눔종료 ] PHANTEKS M25-140 6

퀘이사존 필립박
433 02-11
1 사이다

흡기 팬, 라디 위치 질문드립니다 7

퀘이사존 대독
235 02-11
1 정보

Der8auer 5090FE용 워터블럭 시제품 공개 2

퀘이사존 7thStar
563 02-11
1 질문

전원부,ssd커수 장점 8

퀘이사존 아즈락
448 02-11
5 정보

모라IV 600 풀세트 도착, 조립완료... 18

퀘이사존 엔시디아K
1.2k 02-10
0 사이다

Molex나 Sata Pwm케이블 허용 길이가 있나요? 7

퀘이사존 냄시
299 02-10
3 잡담

참지 못하고 오랜만에... 12

퀘이사존 godrepus
602 02-10
0 사이다

상하 듀얼라디 세팅시 공기 흐름방향 5

퀘이사존 ZARD0
355 02-09
2 질문

특이한 pc만들고 싶은데 튜닝용품 추천부탁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아즈락
432 02-09
0 사이다

이것도 커수래서 좀 애매해서 여기다 질문 남겨봅니다. 10

퀘이사존 아즈락
481 02-08
4 정보

긱바 익스트림 5080 워블 ! 놀랐습니다. 정말 10

퀘이사존 왕년소년
1.2k 02-08
4 잡담

첫커수 빌드완성 최종 12

퀘이사존 극딜
674 02-0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