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4

[사용기] 여름맞이 램 수냉 자켓 교체! 램 다이렉트 터치 장착기

퀘이사존 이슬s
4 672

2026.06.10 16:31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킹핀 써멀 써보신분 계신가요? 써멀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대독
857 04-21
1 잡담

제가본 수랭 1팬 쿨러중 가장큰 수랭쿨러 4

퀘이사존 필립박
333 04-21
1 사이다

증류수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5

퀘이사존 쉐도우유나
872 04-21
1 질문

Pvc 투명라인 백내장 해결방안이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COMO
298 04-21
2 질문

생애 첫 커수를 해보려 합니다 5

퀘이사존 타키
347 04-21
0 사이다

벨로시티1 amd 브라켓 질문드립니다.. 4

퀘이사존 OM알카드
333 04-21
0 사이다

아크릴튜브 동관튜브 싸이즈 선택및 필포트문의 15

퀘이사존 필립박
483 04-21
0 사이다

모라하면 케이스 내부에 팬 안달아도 괜찮나요? 5

퀘이사존 사람존
455 04-20
1 사이다

ARGB 허브 뭐가 문제일까요ㅜ 2

퀘이사존 츄로호
710 04-20
0 잡담

요즘 세상에 구하기 힘든 풀메탈의 진퉁 램 수냉블럭이 단돈 40딸라! 7

퀘이사존 RuBisCO
476 04-20
0 사이다

이거 두개 용도아시는분? 2

퀘이사존 GIN
233 04-20
0 사이다

360 라디 추천 부탁드립니다 10

퀘이사존 억까맨
301 04-20
0 사이다

4090 고주파음 생겼는데요....... 7

퀘이사존 AGNES-JUNG
808 04-20
3 잡담

360 라디 추가~~ 10

퀘이사존 쉐도우유나
547 04-20
4 잡담

결제 했습니다. 6

퀘이사존 GIN
522 04-18
3 잡담

커스텀 수랭 컴퓨터 업그레이드 9

퀘이사존 커스텀쿠도스
719 04-18
0 질문

ek 매그니튜드 cpu블럭 90°로 돌려서 장착해도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덤프트럭
618 04-18
1 사이다

커수 핵초보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5

퀘이사존 진토냥냥
314 04-18
0 질문

팬과 라디에이터위치 샌드위치 추천좀 부탁드려요 4

퀘이사존 pinkangel
480 04-18
2 잡담

PVC처럼 투명하고 EPDM만큼 튼튼하면서도 부드러운게 있었으면... 2

퀘이사존 RuBisCO
554 04-17
0 사이다

커스텀 수냉 부품 확인좀 부탁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GIN
481 04-17
1 잡담

응급처치 임시방편 4

퀘이사존 pinkangel
359 04-17
0 질문

Pc전원을 키면 펌프작동시간 5

퀘이사존 pinkangel
396 04-17
0 질문

cpu온도 한번만 봐주세요 1

퀘이사존 pinkangel
354 04-17
0 사이다

cpu수냉쿨러컴퓨터쿨러연동문의 4

퀘이사존 콤푸터
380 04-16
0 질문

cpu온도와 멈춤현상 2

퀘이사존 pinkangel
380 04-16
1 질문

라디에이터 설치위치 4

퀘이사존 pinkangel
392 04-16
1 잡담

EK에서 강화형 EPDM 튜브가 나왔네요 7

퀘이사존 HeathKirchart
752 04-16
0 질문

풀로우 미터 질문 4

퀘이사존 pinkangel
250 04-16
0 질문

냉각수 보충 하려고하는데 질문드려요 1

퀘이사존 user_760512
385 04-1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