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커수 구성했는데 고수님들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셀몽
13 1383

2021.04.10 20:08

댓글: 1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5950X에 모노블럭 장착 온도좀 봐주세요. 4

퀘이사존 랑스
570 04-15
0 질문

커스텀 수냉 gpu 워터블럭만 다시 재장착 수리 할 경우 공임비 2

퀘이사존 user_496980
535 04-15
0 잡담

커수 초보 조립중 질문입니다. 4

퀘이사존 bonjours
787 04-14
3 잡담

Bykski에서 3090스트릭스 양면 워터블럭 나왔었네요 4

퀘이사존 큐류우
1.2k 04-14
0 질문

커스텀 수냉 이 경우 수리 불가인가요? 10

퀘이사존 user_496980
1.1k 04-13
1 잡담

아마존 커세어 물품 구입 이거 정상인가요? 12

퀘이사존 취미가백만개
477 04-13
1 질문

커세어 커맨더프로 led 핀 질문 7

퀘이사존 감성feel느낌
574 04-13
0 사이다

모라 말고 라디 2개도 연결이 가능할까요? 5

퀘이사존 Jururu
573 04-13
1 사이다

커수랑 짭수 차이가 심한가요? 6

퀘이사존 Jururu
934 04-13
0 질문

수냉펌프제작하신분 있으신가요? 1

퀘이사존 masigod
387 04-13
1 사이다

커세어 icue로 그래픽카드 rgb제어 2

퀘이사존 아기상어9
899 04-13
2 정보

EKWB 백플레이트 워터 블럭 개봉기 13

퀘이사존 커수하고싶어
2.5k 04-12
4 잡담

역시 커수가 답이군요 10

퀘이사존 hdan
889 04-12
0 질문

커스텀 수냉 gpu 프레임,클럭 비정상인데 이유가 뭔가요... 9

퀘이사존 user_496980
502 04-12
0 잡담

ek 백플 워터블럭 입고는 내일? 6

퀘이사존 커수하고싶어
756 04-12
2 사이다

커세어 팬과 리안리팬 5v 호환 질문있습니다 6

퀘이사존 토랜스
706 04-11
0 잡담

게시판 이동 합니다 1

퀘이사존 홈스쿨
331 04-11
0 사이다

5v 기기 연결에 12v 케이블을 쓸 수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221085
861 04-11
1 사이다

비전도 냉각수 8

퀘이사존 Jururu
1.9k 04-10
0 사이다

물통 펌프 일체형? 3

퀘이사존 Jururu
507 04-10
0 사이다

커수 비용 질문드립니다 11

퀘이사존 Jururu
702 04-10
1 사이다

커수 구성했는데 고수님들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. 13

퀘이사존 셀몽
1.4k 04-10
0 사이다

galax rtx3080 분해도중에 질문입니다. 6

퀘이사존 bonjours
456 04-10
2 잡담

써멀테이크 Level ht20 조립하지마요 머리가.. 아픕니다 2

퀘이사존 ability
415 04-10
0 잡담

5v 컨트롤러 1

퀘이사존 킹후
293 04-10
1 잡담

커스텀 수냉 피팅 질문입니다 16

퀘이사존 bonjours
1.1k 04-10
0 질문

커세어 115i플래티넘 드라이버 안잡힘... 1

퀘이사존 맥플
337 04-09
0 잡담

다크플래쉬 dls480 argb에 팬 속 컨트롤 되게하려면

퀘이사존 달려
318 04-09
2 잡담

리안이 O11D 케이스에 세컨드 스크린 달아보았습니다 ^^ 2

퀘이사존 괴물토끼
1.4k 04-09
0 잡담

갑자기 궁금해졌는데 6

퀘이사존 망겜하는사람
348 04-0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