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5v 컨트롤러 질문있습니다

퀘이사존 sqwad2
4 369

2021.07.11 15:25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4 잡담

AIDA64용 디스플레이 추가했습니다. 14

퀘이사존 gacrow
2.2k 07-14
0 질문

커스텀 수냉입문 합니다. 커스텀 수냉 수로 구성 에 대해 10

퀘이사존 길거리대형마트
1.5k 07-14
1 사이다

긱바 워터블럭 쓰시는 분들 정션 온도 괜찮으신가요? 6

퀘이사존 커수빌더
1.1k 07-14
1 사이다

컴린이 첫 커수 구입 부품 목록 한 번 봐주세요! 17

퀘이사존 UWOOHO
939 07-13
0 사이다

GPU 서멀패드 문의 5

퀘이사존 절전모드
493 07-13
0 잡담

듀얼펌프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user_567330
465 07-13
2 사이다

모라.. 사는게 좋을까요 11

퀘이사존 래경스마일
799 07-13
1 질문

Argb 조립 이상증상 1

퀘이사존 민컴
429 07-13
0 질문

혹시 터보젯,gamerock 워터블럭 파는곳 아시는분 계신가요 3

퀘이사존 버러지만보면짖는개
438 07-12
0 질문

데스크탑 튜닝 관련 글도 여기에 올리면될까요??

퀘이사존 컴초보s
470 07-12
0 사이다

생애 첫 하드튜빙 완성! 그런데 수온이 큰 차이가 없네요? 2

퀘이사존 코니랑브라운
943 07-12
0 사이다

액티브백플 라이저로 세울때 간섭여부 질문있습니다 6

퀘이사존 덤프트럭
519 07-11
1 사이다

5v 컨트롤러 질문있습니다 4

퀘이사존 sqwad2
369 07-11
0 질문

Argb led 이상증상 4

퀘이사존 민컴
340 07-11
2 잡담

추천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8

퀘이사존 빠따남바완
380 07-11
1 정보

모라 360 해외물량 확인 2

퀘이사존 절전모드
622 07-11
0 질문

모라를 샀습니다.... 4

퀘이사존 절전모드
562 07-11
0 질문

커수 해보고 싶은 초보 질문이요 3

퀘이사존 user_565152
461 07-10
1 질문

리안리 360 구매했는데, 가끔 풀로 돌아갈 때 팬소음이 꽤 되네요. 3

퀘이사존 xxx52man
365 07-10
0 잡담

AMD 5950x 씨퓨 워터 블럭 괜찮은게 있을까요? 9

퀘이사존 UWOOHO
787 07-10
0 사이다

5v랑12v없는 메인보드 연결방법 6

퀘이사존 sqwad2
486 07-09
0 사이다

Bykski cpu워터블럭 3핀 연결 4

퀘이사존 sqwad2
768 07-09
0 질문

샤칸 APEX240 수냉쿨러 질문이요 !! 2

퀘이사존 user__532888
254 07-09
0 사이다

모라 사용한 수로 구성및 제품 문의 5

퀘이사존 절전모드
910 07-09
0 사이다

커수 처음 해보려는데 수로 구성좀 봐주실 수 있을까요? 27

퀘이사존 하늘비
1.3k 07-08
0 질문

Barrow 라디에이터 엄청 싸네요 ㄷㄷ 4

퀘이사존 우맹달
973 07-08
1 질문

시스템 관련 질문 4

퀘이사존 아나니o
248 07-08
0 사이다

커수 동관 vs petg 6

퀘이사존 sqwad2
1k 07-08
2 사이다

PC-O11D XL 이 케이스로 커수 해보신 분 있을까요? 9

퀘이사존 우맹달
708 07-08
0 사이다

동관 컷팅기 추천해주세요 2

퀘이사존 sqwad2
535 07-0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