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케갈이하고나서 소음이나는데 뭔지 모르겠습니다...

퀘이사존 Hercebe
1 385

2022.01.23 03:11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하단팬과 측면팬 효과가 어느 정도 있는 건가요? 3

퀘이사존 파파팍
785 01-25
2 잡담

여러분 구성들중 벤딩이 가장 어려웠던 부위는 어디인가요? 4

퀘이사존 NanoMetere
979 01-25
1 사이다

ek 슈프리머시 cpu블럭 같은 12세대용 브라켓 없을까요? 4

퀘이사존 롤할려고오버함
646 01-24
0 사이다

CORSAIR iCUE H150i ELITE CAPELLIX 이제품에 달려있는 팬이요 12

퀘이사존 rokas
1.1k 01-24
0 사이다

호스는 무엇을 사야하나요 7

퀘이사존 심험기간
1k 01-23
0 잡담

커수해보고 싶은 케이스들입니다. 7

퀘이사존 NanoMetere
1k 01-23
2 잡담

생각보다 어이가 없네요. 8

퀘이사존 NanoMetere
773 01-23
0 사이다

후면 배기랑 상단 라디에이커 배기를 같이 묶어도 될까요? 5

퀘이사존 으용
601 01-23
0 질문

케갈이하고나서 소음이나는데 뭔지 모르겠습니다... 1

퀘이사존 Hercebe
385 01-23
0 사이다

크라켄 X63 이 케이블 어디에 꼽아야 되나요? 3

퀘이사존 Erfs001
562 01-22
0 질문

리안리 360 RGB 결선 부분좀 봐주십시요 1

퀘이사존 user_472446
828 01-22
1 잡담

드디어 그분 (모라) 이 오신다네요 2

퀘이사존 절대흡연
893 01-22
0 질문

튜닝램.. 두번째 실패.. 3

퀘이사존 우기우기우기
653 01-22
1 질문

리안리 RGB 결선 질문좀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472446
516 01-22
5 잡담

좀 특이한 케이스 커수했습니다 8

퀘이사존 황회장왼팔
2.4k 01-22
0 질문

Nzxt h510 elite 팬만 rgb설정이 안됩니다 ㅠㅠ 9

퀘이사존 헌튜맨
1.3k 01-21
1 사이다

농축액 극초순수 혼합 질문 드립니다 7

퀘이사존 김가을
1k 01-19
2 잡담

슬리브 연장 케이블 쓰시는분? 5

퀘이사존 -997
832 01-19
2 사이다

h150 i lcd vs z73 문의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제인
575 01-19
1 잡담

커수에 결로 해결 방법은 이것밖에 없죠? 9

퀘이사존 만두랭이
1k 01-19
0 질문

시금치 방열판 서멀패드 6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929 01-18
2 잡담

커수 입문기 : 수로 완성 5

퀘이사존 limttt2
1.2k 01-17
0 사이다

argb 연결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? 3

퀘이사존 으용
636 01-16
0 질문

요즘 흡기쪽이 정면 팬인것 있나요? 6

퀘이사존 DVDking
652 01-16
2 사이다

하단 라디 설치 후 물 빼기? 12

퀘이사존 레디오낫충
968 01-15
2 잡담

짭포세이돈 조립했습니다. 4

퀘이사존 NanoMetere
1.2k 01-15
0 잡담

보이는 누수가 없는데 리크실드가 누수를 감지했다고 알람이 울리네요. 9

퀘이사존 NanoMetere
1.3k 01-15
1 사이다

커수 온도 질문 5

퀘이사존 user_570264
854 01-15
4 잡담

연습삼아 만들어 보았습니다~ 12

퀘이사존 user_675535
958 01-15
0 잡담

하나씩 모으고 있습니다.ㅎ 2

퀘이사존 deodor94
637 01-1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