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1

님덜 이거 둘 중에 멀로 살까요?

퀘이사존 zzz잠든다
31 897

2019.08.26 08:42

출처 : http://prod.danawa.com/info/?pcode=9324162&cate=112798

댓글: 3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5 잡담

역시 커수는 때려 죽여도 itx 커수가 진리임... 27

퀘이사존 존버는생존이다
1.7k 21시간 전
1 잡담

라이트닝 Z 5090 - 커스텀 에디션 1

퀘이사존 루건AP
136 21시간 전
9 잡담

베란다 칠러 환경 개선 7

퀘이사존 sugi0lover
1.3k 06-18
0 사이다

RGB팬 연결했는데 색상이 이모양이네요 ㅠ 2

퀘이사존 user_1147059
279 06-18
2 잡담

3년만에 업그레이드 합니다 ㅋㅋ 8

퀘이사존 망고캔디
497 06-17
0 질문

Cpu 짭수 수냉 소음때문에 cpu만 커수 고민중입니다 3

퀘이사존 컴로로
366 06-16
0 질문

CPU 뚜따하고 사용하려고 하는데 워터블럭 체결방식 뭐가 좋을까요? 5

퀘이사존 아나카다
378 06-16
4 잡담

칠러 (쿨랜스 EXC-900) 온도 테스트 영상입니다. 2

퀘이사존 sugi0lover
488 06-15
0 사이다

커수 워터블럭 변색(세척으로 완료) 16

퀘이사존 세스
523 06-13
0 사이다

배수 밸브 대신 퀵디 사용해도 되나요? 4

퀘이사존 44season
433 06-13
4 정보

[사용기] 여름맞이 램 수냉 자켓 교체! 램 다이렉트 터치 장착기 4

퀘이사존 이슬s
724 06-10
1 사이다

워터블럭 내 에어포켓(기포) 9

퀘이사존 이슬s
726 06-08
3 정보

아크릴 워터블럭이나 리저버는 알코올로 절대 닦지 마세요 10

퀘이사존 44season
1k 06-06
2 질문

냉각수 덩어리같은게 생겼어요 4

퀘이사존 리림의키스
682 06-06
0 잡담

크헤 x870e 알파쿨 모노블럭 6

퀘이사존 Complexity
755 06-05
3 잡담

유속 180 L/H 돌파 처음 봅니다. ㄷㄷㄷ 8

퀘이사존 망고캔디
738 06-05
1 질문

커스텀 수랭에 대한 궁금증 3

퀘이사존 user_982018
651 06-04
0 사이다

5090 560 라디 2장 성능 1

퀘이사존 user_982018
644 06-04
4 사이다

커스텀 수랭 잘 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가요? 18

퀘이사존 user_982018
1k 06-04
2 잡담

AIDA 64 모니터링 완성했습니다. ㅋ 5

퀘이사존 망고캔디
766 06-03
0 사이다

컴퓨커종료시 led 쿨러등이 안꺼지네요 2

퀘이사존 kaminari
541 06-03
0 질문

케이블 led커버 추천해주세요!

퀘이사존 흰색컴린이
455 06-02
0 질문

시스템팬 rgb 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7130
492 06-02
1 잡담

시스템 체크용 외부 모니따 달아봤습니다. ㅋㅋ 3

퀘이사존 망고캔디
636 06-02
3 사이다

첫 모라 구매! 6

퀘이사존 JimKKK
684 06-01
2 정보

잉여 피팅, 펌프 털기용 본체 만들기!!! 1

퀘이사존 우후훗
560 05-31
0 질문

리안리 엘커넥터 사용자분들 계실가요? 1

퀘이사존 뉴젠
493 05-30
0 질문

새 제품 구입시 청소가 궁금합니다. 3

퀘이사존 나키모
534 05-29
1 잡담

9950X3D2 + HYTE Y70 커스텀

퀘이사존 루건AP
740 05-25
2 잡담

냉각수 교체 식겁했습니다. ㄷㄷ 10

퀘이사존 망고캔디
841 05-2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