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싼마이 오프셋 피팅

퀘이사존 44season
1 359

2023.09.17 07:19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컴퓨터에 컴 자도 잘 모르는 사람입니다. 케이블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요원J
516 09-19
5 잡담

Sff 동관커수 9

퀘이사존 뭔닉이좋나
1.4k 09-18
19 잡담

6mm 정수기 피팅으로 만든 SFF 커수 17

퀘이사존 디사이더
5.5k 09-18
1 잡담

예산절감을 위한 알루미늄 라디 구성시의 팁. 7

퀘이사존 RuBisCO
734 09-17
1 질문

물통없는 커수 가능한가요? 12

퀘이사존 0.2cm
1k 09-17
2 잡담

피팅 조일때 공구 써도 되지 않나요? 9

퀘이사존 44season
436 09-17
0 잡담

싼마이 오프셋 피팅 1

퀘이사존 44season
359 09-17
4 정보

FormD t1 1

퀘이사존 리틀윙
644 09-16
4 질문

60T라디 쓸만한가요 10

퀘이사존 44season
493 09-15
3 잡담

현대컴보이, pc 만들고있어요 3

퀘이사존 0.1cm
2.2k 09-15
1 사이다

혹시 3080 유저분들 코어온도 어느정도 되시나요? 10

퀘이사존 도라지123
762 09-15
1 사이다

시스템 팬 유무에 따라 온도차이가 많은가요? 7

퀘이사존 Ahrisan
372 09-15
2 사이다

zmt 에 프리즈모드 10/16 괜찮을까요 ? 16

퀘이사존 보름달곰
501 09-14
5 질문

연말에 첫 커수 시스템을 구성하려고 합니다. 13

퀘이사존 Asayuki
841 09-14
0 정보

혹시 그래픽카드 고주파소리로 고생하시는분 11

퀘이사존 pinkangel
2.9k 09-13
8 잡담

NV7 커수 빌드 13

퀘이사존 W시리우스
1.9k 09-13
1 질문

XL5 냉각수랑 XL8 냉각수 호환 1

퀘이사존 백개구리
294 09-13
2 사이다

지금 GPU 커수 시(분해 후) AS 가능한 브랜드가 어디어디죠? 5

퀘이사존 메르제
691 09-12
1 사이다

argb 2개에 쿨러 8개 가능할까요?(스샷추가) 4

퀘이사존 SupSIN
293 09-12
1 사이다

커수 케이스 팬 없는 빌드도 있나요? 7

퀘이사존 KAZUHA
395 09-11
0 잡담

에휴 포맷중.. 4

퀘이사존 pinkangel
232 09-11
2 사이다

PVC 튜브 절단기가 따로 있나요? 6

퀘이사존 백천해리
451 09-11
0 질문

그래픽카드 온도한번 봐주세요 타스포함 4

퀘이사존 pinkangel
291 09-11
1 질문

ARGB 허브 추천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반갑읍니다
2.3k 09-10
1 사이다

여름철 수통 내 이물질 발생 개선방법이있을까요~ 7

퀘이사존 닉없는아무개
593 09-10
4 사이다

라디랑 씨퓨 워터블럭을 달았는데 글카 온도가 무려 10도 ... 24

퀘이사존 억까맨
696 09-10
1 사이다

팬도 직구로 여러개사면 걸려서 폐기되나요?? 6

퀘이사존 나만볼래
688 09-10
0 사이다

팬구성 이렇게해도 괜찮나요? 2

퀘이사존 Etuily
220 09-10
1 질문

글카+CPU 커수 수로 이렇게 구성해도 될까요? 6

퀘이사존 44season
756 09-10
1 사이다

칠러 관련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user_685133
285 09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