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물통없는 커수 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0.2cm
12 1029

2023.09.17 15:55

댓글: 1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EK 벨로시티2 화이트 5

퀘이사존 민세휘
665 07-05
0 잡담

누수테스트 실패 원인 찾았습니다 5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576 07-05
1 잡담

별 모양 만들기 실패 3

퀘이사존 pinkangel
413 07-05
3 잡담

결국 원래 만들려던 4x3열으로 벌크업 완료했습니다. 9

퀘이사존 RuBisCO
567 07-04
1 질문

D5 펌프 관련 질문하나만요 13

퀘이사존 pinkangel
571 07-04
2 잡담

수로 구성 거의 다 끝냈습니다 4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466 07-04
0 사이다

이거 왜 이런걸까요... 2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376 07-04
0 질문

외장라디 고민한가지 생겼습니다. 1

퀘이사존 pinkangel
419 07-04
0 사이다

호스로 커수하면 짭수보다 안전한가요? 3

퀘이사존 user727034
1k 07-03
3 사이다

커수의 길은 끝이 없네요~ OCTO Burn out!! 7

퀘이사존 Orka911
810 07-03
2 사이다

계속 써도 괜찮을까요? 6

퀘이사존 곯해
457 07-02
2 질문

펌프 터진거 같습니다. 17

퀘이사존 pinkangel
771 07-02
0 질문

3070 블랙몬스터 워터블럭

퀘이사존 0.2cm
400 07-02
0 질문

MSI MAG 코어리퀴드 M360 박격포 이 제품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스타북스
832 07-02
1 잡담

소프트튜빙에 투명 튜브 사용하실땐 이런걸 추천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RuBisCO
711 07-02
0 질문

냉각수 제작 관련 질문 4

퀘이사존 pinkangel
791 07-02
0 사이다

컴퓨터에 팬을 추가하려고 하는데... 1

퀘이사존 CodeRex
244 07-02
1 잡담

외장라디 수로변경 실패. 1

퀘이사존 pinkangel
359 07-01
3 잡담

날씨가 너무 더운 오늘 MO-RA 420PRO 힘좀 써봤습니다 8

퀘이사존 필립박
920 07-01
1 사이다

PVC 호스도 열 좀 줘야 휘어지나요? 6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598 06-30
2 잡담

완성하고 강화유리까지 마무리 지었습니다. 7

퀘이사존 pinkangel
487 06-30
9 잡담

a4-h2o 동관 커수입니다. 9

퀘이사존 임재하
1.5k 06-30
7 잡담

Zotac 4090 블럭 입혀줬어요 17

퀘이사존 구구단
1.1k 06-30
1 질문

외장라디 완성후에 occt테스트

퀘이사존 pinkangel
338 06-30
3 잡담

커수 입문자 무대포 조립기 4탄 (완결및 모라 커스텀 케이블제작) 13

퀘이사존 Orka911
1.2k 06-30
1 잡담

외장라디 완성 3

퀘이사존 pinkangel
511 06-29
0 사이다

혹시 이거보다 높이 낮은 90도 피팅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435 06-29
1 잡담

굴러다니던 짜투리 한곳에 집중투척 완료 6

퀘이사존 pinkangel
416 06-28
0 질문

z690 GLACIAL vs z790 지금 시기에 어떤게 좋을가요? 4

퀘이사존 user_774459
552 06-28
4 잡담

커수 입문합니다 7

퀘이사존 고그형
1.1k 06-2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