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하얗게 하얗게

퀘이사존 LeeMJ
2 499

2024.06.30 18:37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잡담

모라 샌드위치 완성햇네요. 6

퀘이사존 냄시
742 07-03
4 정보

연결 피팅 몇가지 왔네요 14

퀘이사존 여름님
988 07-02
6 잡담

드디어 냉각수를 집어 넣었습니다. 10

퀘이사존 ZARD0
781 07-02
0 사이다

O11d vision으로 커수를 해 보려 합니다. 5

퀘이사존 deodor94
650 07-02
2 사이다

바이스키 그래픽카드 aio를 분해 해보려고 합니다 8

퀘이사존 258
415 07-02
0 사이다

바이스키 그래픽카드 aio 써보신분들 질문이 있습니다 7

퀘이사존 258
373 07-01
0 질문

하얗게 하얗게 2

퀘이사존 LeeMJ
499 06-30
6 잡담

눈팅만하다가... 여기서 정보를 얻고 커수를 만들어봤습니다. 6

퀘이사존 고루고루
758 06-29
0 사이다

펌프에 선에 대해서 질문드려요!! 도아주세요! 6

퀘이사존 user_970022
311 06-29
0 질문

워터블럭 호환 가능한 터미널을 찾을수 있을까요?

퀘이사존 iriaforever
267 06-29
0 사이다

메모리 온도? 6

퀘이사존 억까맨
463 06-27
0 질문

비츠파워 앵글피팅 질문잇어요! 6

퀘이사존 냄시
432 06-25
3 잡담

열교환기 왔네요 11

퀘이사존 여름님
711 06-25
1 질문

외장라디 사용하시는 분들 내부 어떻게 되잇나요? 7

퀘이사존 냄시
641 06-25
0 사이다

CPU 펌프 일체형 워터블럭은 이중 뭐가 더좋을까요? 4

퀘이사존 최아티스트
850 06-25
1 잡담

여름이라 그런가... 3090이라 그런가 ㅠ _ㅠ 온도가 30

퀘이사존 칼퇴근
1.1k 06-25
1 사이다

듀얼펌프? 유속,온도??고주파음 13

퀘이사존 Ermine
561 06-25
0 잡담

. 4

퀘이사존 44season
708 06-24
0 질문

램 온도 1

퀘이사존 pinkangel
543 06-24
2 잡담

011 mini빌드 2

퀘이사존 수학선생
397 06-24
2 잡담

소소한 라데온 커수 빌드 2

퀘이사존 godrepus
552 06-24
1 잡담

그래픽카드 온도가 대충 잡혔습니다 5

퀘이사존 sugarstar
442 06-23
2 정보

램 블럭 설치시 온도 궁금하신분들.. 6

퀘이사존 GIN
1.1k 06-22
0 잡담

글카 워터블럭 장착이 끝났습니다 11

퀘이사존 sugarstar
532 06-21
2 잡담

이제 거의 마무리 되어갑니다. 2

퀘이사존 ZARD0
324 06-21
2 사이다

수랭 질문하나만 드릴게요. 6

퀘이사존 dagara87
294 06-21
3 잡담

기름 섞이는건 답도 없네요.. 7

퀘이사존 GIN
1.9k 06-21
17 정보

전기먹는 하마 칠러를 한번 구입해보았습니다 - 상세후기 27

퀘이사존 필립박
3.6k 06-21
0 질문

칠러 입출수구 부속 부품 맞는지좀 봐주세요 6

퀘이사존 여름님
434 06-20
0 잡담

워터블럭 알파쿨로 결정했습니다 4

퀘이사존 sugarstar
495 06-1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