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5

INNO3D 5090 Frostbite

퀘이사존 랑스
8 813

2025.03.21 13:02

댓글: 8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잡담

수로 리빌드 완료 7

퀘이사존 로켓마니아
668 04-01
0 잡담

워터쿨 5090워터블럭 출시 연기 2

퀘이사존 kaos121
527 03-31
0 질문

리안리팬 lcd설정안됨 1

퀘이사존 user_1049917
393 03-30
0 질문

혹시 휘어진 라디에이터 핀 곧게만드는 도구 아시는 분 계신가요? 4

퀘이사존 user_761792
410 03-30
10 정보

커스텀케이스 커수 드디어 완성... 20

퀘이사존 엔시디아K
1.5k 03-29
0 잡담

RTX5090 AIO 수냉킷 아직 파는곳없죠? 2

퀘이사존 슈퍼갤럭스
437 03-29
0 질문

Alphacool 5090 워블 직구했는데… 11

퀘이사존 쏘궁
703 03-28
0 질문

리안리로 맞추면 재부팅이 안된다고 하던데 8

퀘이사존 user_776781
583 03-28
0 질문

본체 팬갈이 및 글카지지대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합니다 ㅠㅠ

퀘이사존 user_852772
367 03-28
2 잡담

5090을 포기하니 맘이 편하군요 6

퀘이사존 김제로
688 03-27
6 정보

9년차 GTX TITAN X PASCAL 수랭 클리닝및 리퀴드 성능벤치테스트 11

퀘이사존 필립박
1.1k 03-27
3 잡담

모라 360 9열 (PUSH / PULL / PUSH+PULL) 성능 비교 2

퀘이사존 노스타
660 03-26
0 질문

커수 외장라디 사용하시는분 질문 15

퀘이사존 pinkangel
809 03-26
0 사이다

글카용으로 1열 420 라디 하나 더 달면 효과 있을까요?? 12

퀘이사존 건뿅
512 03-25
0 사이다

형님, 5090게임락 알파쿨 블럭이 문제가 있나요? 6

퀘이사존 망고캔디
691 03-25
0 사이다

쿨러 방향 및 rgb효과 질문 4

퀘이사존 신사님
260 03-25
1 정보

긱바 5080(90) 어익워블 쓰시는 분들 필수 체크사항 4

퀘이사존 godrepus
797 03-25
0 잡담

혹시 EKWB STC 10/16 Satin Titanium 피팅 남으시는분 계시나요? 6

퀘이사존 김제로
464 03-24
2 질문

수로판겸펌프?분배플레이트 좋은제품 있을까요 12

퀘이사존 닭다리머신
569 03-24
0 질문

커스텀수냉 부속 구매가 너무 어렵습니다 30

퀘이사존 닭다리머신
787 03-23
0 잡담

AIDA64 센서 패널 메인보드 T sensor 인식 불가 3

퀘이사존 노스타
562 03-23
3 잡담

레딧발 빌드 #1 뚫어 ~~ 4

퀘이사존 노스타
587 03-23
4 잡담

O11D 비전으로 커수했습니다 7

퀘이사존 그랑존
644 03-22
0 질문

자동으로 argb 설정되게 하는법 있나요? 2

퀘이사존 초클
289 03-21
2 질문

커스텀 수냉의 세계에 입문해버렸다 4

퀘이사존 닭다리머신
963 03-21
0 질문

케이스 팬led 동기화 오류 해결책이 있나요??

퀘이사존 방귀뀌다지림
243 03-21
4 잡담

2년된 샤워기 필터 교체 3

퀘이사존 커수빌더
529 03-21
5 잡담

INNO3D 5090 Frostbite 8

퀘이사존 랑스
813 03-21
1 정보

EK Quantum Velocity2 - AM5 Backplate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2

퀘이사존 로씨포르자46
562 03-20
3 잡담

Ek velocity 3세대가 나왓네요 5

퀘이사존 냄시
620 03-1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