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1

2411k 너무 화면이 뿌해요

퀘이사존 HHHH90
1 836

2022.08.26 00:05

댓글: 1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5080으로 qhd vs 4k 2

퀘이사존 user_1147064
38 46분 전
0 잡담

2년 된 32GS95UE 사용시간 740시간밖에 안썻내용;;; 2

퀘이사존 지방거주하는사람
29 57분 전
0 사이다

델 모니터 구매처 5

퀘이사존 자연산개죽이
39 1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 질문.. 2

퀘이사존 user_1147425
49 3시간 전
0 질문

27인치 OLED 모니터 구매 고민중입니다. 1

퀘이사존 치즈케익
56 3시간 전
0 질문

G80SH(32hg800)업글 괜찮을까요?(32fg810 사용중) 1

퀘이사존 하나콩
67 7시간 전
0 질문

LG 27GX700A 설정 만져야 할 거 있나요?

퀘이사존 뚜뚜2737
69 10시간 전
0 질문

32dg700 체감가 2

퀘이사존 jasongnb
117 10시간 전
0 질문

게임용 이면 모니터 24인치 27인치 32인치 중 뭐가 좋아요 2

퀘이사존 user_1082267
102 11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 상담 좀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네리온
70 12시간 전
0 질문

혹시 스크래치 맞을까요...?? 2

퀘이사존 펭귄쥬스
99 13시간 전
0 질문

4k 모니터 추천 1

퀘이사존 무월야
101 13시간 전
0 질문

화면 사이즈와 해상도는 유지하고 주사율만 올리는게 체감이 클까요? 5

퀘이사존 까무선생
94 14시간 전
1 정보

aw3821dw VS 39gx950b hdr비교 2

퀘이사존 강냉이파
266 19시간 전
0 질문

32GX870B 색감 변동 관련 문의 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Bartman
155 20시간 전
1 질문

40인치 VA 패널 vs 49인치 OLED 고민 3

퀘이사존 Melmona
130 23시간 전
2 사이다

32인치 oled 모니터 구매 고민중입니다 7

퀘이사존 톡소포자충
317 06-21
0 잡담

27GX700A -> 32GX870B 체감이 전혀 없습니다... 4

퀘이사존 VovoV
281 06-21
2 질문

모니터 가로줄 4

퀘이사존 user_1147458
212 06-21
1 질문

현재 사양에 모니터 이걸루 가도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유한서
140 06-20
1 사이다

한성의 미니 LED 모니터 샀는데 설정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HWANGSAN
95 06-20
1 사이다

현재 사양에 모니터 어떤걸 사야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44271
149 06-20
1 질문

그림 작업하는 아내가 사용할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우르폰
105 06-20
0 질문

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. 1

퀘이사존 집갈래
84 06-20
2 질문

32GX870B와 G80SH 둘 중 고민입니다. 5

퀘이사존 룰루랄라1
293 06-20
0 질문

모니터 질문 27GS95QE

퀘이사존 5090대기자1
79 06-20
4 정보

39GX950B 도착했어요. 98삼디 5080 조합으로 환상적이네요. 14

퀘이사존 user_965749
818 06-20
1 질문

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user_1105032
89 06-20
0 질문

5070 모니터 추천 부탁 드려요 ㅠㅠ 1

퀘이사존 달콤한제과점
120 06-20
6 질문

57인치 Neo G9 샀는데... 고수님들 원래 삼성전자 설치가 이런가요? 40

퀘이사존 주먹과낭만
816 06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