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1

27GP850 하위품 있을까요? Nano-IPS => IPS __ S27DG500?

퀘이사존 한양A7
17 3309

2024.06.14 15:18

댓글: 17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게이밍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귀여운데몬
31 2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가 가끔씩 꺼집니다. 1

퀘이사존 상꽁
31 2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! 1

퀘이사존 Drewhan
43 10시간 전
1 질문

모니터 어떤걸 사면 좋을까요? 1

퀘이사존 user_884038
73 11시간 전
1 사이다

디자인 작업용 모니터 추천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35088
51 12시간 전
1 질문

7800X3D + 5060 Ti 배그용 27인치 FHD 고주사율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! 1

퀘이사존 user_1137350
68 13시간 전
1 사이다

LG 32UP831K 와 삼성 뷰피니티 S8 LS32B800 선택 부탁드려요. 1

퀘이사존 corkahn
87 14시간 전
1 사이다

32up831k 와 g5 ls32fg500 중에서 추천 부탁드려요. 2

퀘이사존 corkahn
71 14시간 전
1 사이다

QHD로 변경하였는데 스타터링 현상이 날수밖에 없는 스펙일까요? 4

퀘이사존 슬로
95 17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 주사율 설정 및 게임 시작 후 화면 안뜸 증상

퀘이사존 둠개드
51 18시간 전
1 사이다

32인치 qhd모니터 추천해주세요 4

퀘이사존 김방장
112 19시간 전
1 질문

모니터가 대체 왜이럴까요.. 1

퀘이사존 열애중
98 20시간 전
1 질문

5080 모니터 질문 3

퀘이사존 user_1116651
132 22시간 전
1 사이다

DP 1.2 케이블 추천 부탁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도움감사합니다
90 23시간 전
1 사이다

32인치 모니터 고수님의 고견을 기다립니다. 2

퀘이사존 쩌리,
127 06-27
0 잡담

큰맘먹고 790a 사줫는데...ㅜㅜ

퀘이사존 user_1054849
146 06-27
0 사이다

모니터 추천 3

퀘이사존 user_1147537
116 06-27
1 질문

삼성 오디세이 G5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AionA
94 06-27
0 정보

tcl 34r83q 초간단후기

퀘이사존 user_1055103
109 06-27
1 사이다

선배님들 모니터 암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! 2

퀘이사존 냉망동고
88 06-26
1 잡담

aw3926qw 너 안나오는거니~!? 2

퀘이사존 아르베라제
303 06-26
1 질문

OLED 모니터 조언 및 추천 부탁드려요 1

퀘이사존 Striker3
175 06-26
1 질문

모니터가 갑자기 이래요 2

퀘이사존 컴맹왕곰탱이
145 06-26
1 질문

게이밍 모니터 FHD240 24인치랑 옆에 둘 180 OR 144 FHD 27인치 추천 해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1147307
89 06-26
0 질문

듀얼모니터로 게임중 마우스포인터가 보조모니터로 가는현상 1

퀘이사존 user_1098872
92 06-26
1 질문

게이밍 모니터 관련 질문입니다! 2

퀘이사존 user_1110513
107 06-26
0 잡담

39GX950B 간단한 첫인상 4

퀘이사존 만두사랑
434 06-26
1 사이다

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761869
131 06-26
1 질문

모니터 교체를 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! 6

퀘이사존 user_1147587
103 06-26
0 잡담

39GX950B 검은 배경이 밝아졌다 어두워지는 현상? 7

퀘이사존 녹슨살쾡이
291 06-2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