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1

4k 60hz 모니터 40만원 선으로 추천 해주십쇼

퀘이사존 user_1052353
4 827

2025.03.31 21:31

관련태그

  • #모니터
  • #4k
  • #60hz
  • #
  • #추천

댓글: 4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모니터 구매사이트 질문 1

퀘이사존 user_1023971
554 04-02
1 잡담

LG OLED 48C4 암점 발생 2

퀘이사존 쭈니먜
1.4k 04-02
0 질문

게임들어가면 주사율60hz고정문제해결방법아시는분? 4

퀘이사존 첵첵
836 04-02
0 질문

모니터가 깜빡거리고 하얀 줄이 생깁니다 도와주세요..

퀘이사존 user_972503
1.6k 04-02
1 질문

배그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1054443
689 04-02
0 질문

이거 고민이네요.. qhd or fhd 3

퀘이사존 DUDAM
593 04-02
0 질문

48인치(UHD)+34인치(WQHD) 듀얼 사용시 설정에서 모니터 크기 설정

퀘이사존 베리하드
652 04-02
0 질문

5070 모니터 질문

퀘이사존 user_1055694
585 04-02
0 질문

wqhd + 16:9 듀얼모니터 세팅 질문

퀘이사존 user_982470
521 04-02
0 질문

모니터, 모니터암 추천

퀘이사존 user_970769
944 04-02
1 질문

케이블 질문 모니터 2

퀘이사존 user_1054857
516 04-02
0 질문

모니터 질문 드립니다.

퀘이사존 시기빵
415 04-02
0 질문

안녕하세요 삼성모니터 질문입니다 ㅎ

퀘이사존 GT600
450 04-02
1 사이다

듀얼모니터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Meank
448 04-02
0 질문

49인치 모니터 (삼성 뷰피니티/오디세이) 어떤거 구매할까요?

퀘이사존 user_1056743
1.1k 04-02
1 질문

27인치 추천좀요 1

퀘이사존 user_1055094
563 04-02
0 질문

LG 27GX790A VS ASUS PG27AQDP 뭐 사는게 좋을까요? 7

퀘이사존 오타빌런
2.3k 04-02
0 잡담

삼별 48sd90 간단한 구동영상

퀘이사존 NEXCOMG
1.9k 04-02
1 사이다

비슷한모니터를 찾습니다 4

퀘이사존 user_1053773
473 04-02
0 사이다

고주사율 모니터 눈 피로 질문!! 3

퀘이사존 지포스RTX6090
721 04-02
0 사이다

RGB케이블 연결 했는데 모니터 해상도 조절 불가 3

퀘이사존 user_982279
1.4k 04-02
2 잡담

45gx950a 일본출고 리뷰 3

퀘이사존 냐하오
1.4k 04-02
0 질문

오디세이 G8(g80sd) 와 오디오 인터페이스 연결

퀘이사존 HTB
711 04-02
0 잡담

메인보드 HDMI 포트가 HDMI 2.1을 지원하지만 최대 해상도는 4K 60Hz인데? 4

퀘이사존 산호3
726 04-02
0 질문

이거 뭐써야해? 27gp850 2대 1

퀘이사존 user_1019678
686 04-02
1 질문

모니터 색감 어떻게 해요? (사진 추가) 3

퀘이사존 율무냥
751 04-01
0 질문

모니터 문의 3

퀘이사존 jin15475
415 04-01
1 질문

38인치 모니터 비트엠 75hz 괜찮을까요 2

퀘이사존 user_1056544
923 04-01
1 잡담

고민 끝에 U2725QE 주문 1

퀘이사존 바이럴메이커
1.2k 04-01
1 사이다

삼성 오디세이vs알파스캔 3

퀘이사존 user_1055613
1.1k 04-0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