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0

제우스랩 보조모니터 용도로 구매할려고 합니다!!

퀘이사존 쿡쿡쿡
2 1517

2025.10.03 11:31

댓글: 2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LG 울트라기어 모니터 샀는데 원래 처음에 필름이 붙어있나요? 2

퀘이사존 dinojunseo
1.2k 10-04
0 질문

qhd144 , fhd120 듀얼쓰는데 한쪽 프레임드랍 원래 이런걸까요?

퀘이사존 user_1092087
1k 10-04
0 질문

질문 있습니다 2

퀘이사존 파늬
910 10-04
0 질문

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ㅠㅠ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

퀘이사존 Celmee
987 10-04
0 질문

트리플 모니터 부팅 관련 질문

퀘이사존 InternetFool
895 10-04
1 질문

qhd 모니터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ㅜㅜ 3

퀘이사존 Kazo
1.2k 10-04
0 사이다

lg 4세대 oled 540hz 언제나오려나요 3

퀘이사존 ajw10071
1.4k 10-04
1 잡담

27 qhd 4

퀘이사존 Gym
1k 10-04
0 사이다

FHD 240hz 1ms IPS 모니터 가성비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83943
1.4k 10-04
0 질문

보조모니터 쓰시는 분들 도와주세요 3

퀘이사존 맛있는토마토
1.1k 10-04
0 사이다

G9 DG930 최적화 및 업데이트 궁금합니다~ 2

퀘이사존 쿡쿡쿡
1.2k 10-04
1 질문

[모니터 구매전]듀얼 모니터.. 위아래 / 양옆 도대체 뭐가 좋을까요..? 3

퀘이사존 혀니이이이잉
1.6k 10-04
0 질문

모니터가 갑자기 이렇게 나오는데 모니터 문제일까요 글카문제일까요? 2

퀘이사존 NeoG9VN
1.3k 10-04
0 질문

모니터에 이상한 패턴이 들어옵니다.. 5

퀘이사존 각기둥
1.2k 10-04
1 사이다

모니터 3개 에바인가요 4

퀘이사존 user_1096143
1.5k 10-03
0 사이다

earc hdmi? 모니터에 hdmi단자가 여러갠데 오디에 꽂아야할까요? 4

퀘이사존 정팔2
1.1k 10-03
0 사이다

4K 모니터 셋 중에 뭐가 나을까요 1

퀘이사존 돌깎는노인네
1.1k 10-03
0 질문

듀얼모니터 인식 관련 질문드려요

퀘이사존 user_1042211
974 10-03
2 사이다

rtx 5060에 FHD와 QHD 중 정하고 싶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96473
3.2k 10-03
0 질문

듀얼모니터쓰는데 주 모니터 1개만 가끔 화면이 나갑니다 3

퀘이사존 빌려온고양이
1.1k 10-03
1 질문

사무/영상용 32인치 QHD 모니터? (3224QN vs 32U631A) 1

퀘이사존 user_997777
1.4k 10-03
0 사이다

제우스랩 보조모니터 용도로 구매할려고 합니다!! 2

퀘이사존 쿡쿡쿡
1.5k 10-03
1 사이다

배그용 모니터 추천부탁드려요 4

퀘이사존 user_1097280
1.2k 10-03
0 질문

모니터 하나로 데스크탑 TV 겸용으로 쓸 수 있나요 ? 2

퀘이사존 혀노
1.1k 10-03
1 질문

LG 울트라기어 27GS50F 샀는데요.. 1

퀘이사존 보리차
1.6k 10-03
1 사이다

모니터 두 개 중에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!? 3

퀘이사존 user_1080951
1.3k 10-03
0 질문

27GX700A DP연결시 검은색쪽에서 껌뻑임? 현상 1

퀘이사존 VovoV
1.3k 10-03
0 사이다

모니터 질문좀요! 2

퀘이사존 폭풍의숲
1k 10-03
0 질문

모니터 그래픽 깨짐 문제??? 1

퀘이사존 현더
1.2k 10-03
1 사이다

24인치 qhd, 27인치 4k모니터 추천 9

퀘이사존 user_1095658
1.8k 10-0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