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1

요즘 fast tn 패널 모니터들 색감 어떤가요?

퀘이사존 멜론맛있어요
4 766

2025.12.01 18:39

댓글: 4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노트북 외부 모니터 연결 후 게임 중 멈추거나 끊김 현상 문제에 대하여. 3

퀘이사존 광치나
828 12-03
0 사이다

포터블 모니터 질문드립니다 6

퀘이사존 크로운
697 12-03
3 잡담

OLED 모니터 갖고 싶네요 4

퀘이사존 bullying
941 12-03
1 잡담

모니터 고장난거죠? 가로줄 생겼네요 1

퀘이사존 구독
764 12-03
0 질문

4060TI 배그...QHD 27인치 가능할까요? 2

퀘이사존 간다간다뵹간
1.2k 12-03
0 질문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

퀘이사존 Babycow
142 12-03
0 사이다

삼성 SMART M7 S32FM701 pc에 연결후 해상도질문 12

퀘이사존 보들레르
849 12-02
0 질문

RTX 2070s 모니터 뭐 써야 할까요? 2

퀘이사존 떼껄룩의츄르
857 12-02
0 잡담

34gk950g+아이폰17프맥 박치기로 둘다 박살 ㅎ_ ㅎ

퀘이사존 까망블랑
651 12-02
1 질문

LG 32G810SAW vs LG 42C4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로듕
1.2k 12-02
0 질문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

퀘이사존 코코멜듀
184 12-02
0 질문

Qhd Fhd 체감 많이 되나요? 10

퀘이사존 궁빵
1.1k 12-02
1 사이다

QHD 모니터 외장 그래픽 없어도 괜찮나요? 7

퀘이사존 user_1065721
747 12-02
1 질문

25~30만 게이밍 모니터 어떤게 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하이에
703 12-02
1 질문

울트라기어 중 27GP850 비슷하면서 주사율 더 높은거 있나요? 5

퀘이사존 레람
712 12-02
0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

퀘이사존 들먹이기
134 12-02
1 사이다

오디세이 g5 34인치 6

퀘이사존 user_1092503
855 12-02
1 사이다

27인치 QHD 모니터는 별로인가요? 14

퀘이사존 user_1065721
1.6k 12-02
1 질문

모니터 괜찮은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108818
645 12-02
1 사이다

타이젠 OS들어간 스마트 모니터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개르타기
731 12-02
2 질문

아 s32dg700 구매했는데 반품하고 27인치로가야하나 고민중입니다 2

퀘이사존 시소661
1.1k 12-02
1 잡담

삼성 오디세이 LS27DG500 은 단종인가보네용..? 2

퀘이사존 토끼인간
1.3k 12-02
1 질문

커브드 모니터 입문용 하나 추천 부탁드려요 3

퀘이사존 광광우럭딱
707 12-02
1 질문

se2725h dell monitor와 호환되는 스탠드가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아라달
652 12-02
1 질문

제우스랩 P16K 주사율 165HZ까지 나오는 분 계신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091905
810 12-02
0 질문

시력 때문에 모니터 바꿔서 효과 보신분? 벤큐 쓰시는분?

퀘이사존 명왕성6935
676 12-02
1 질문

알파스캔 aoc q27g4s vs 에이수스 xg279cns 5

퀘이사존 user_1110548
1.2k 12-02
1 질문

서브 모니터 추천좀 부탁드려요 1

퀘이사존 user_787797
663 12-02
0 질문

VA 패널 빛샘 질문

퀘이사존 user_1110540
706 12-02
1 사이다

KTC H27E6 vs 레노버 27Q-11 2

퀘이사존 싸브레
1k 12-0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