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1

삼성 오디세이 G5 S32G54T

퀘이사존 user_1111103
2 732

2025.12.04 23:56

댓글: 2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모니터 밝기가 이상합니다. 반짝반짝임추가 4

퀘이사존 로또되면풀컴삼
685 12-05
1 사이다

모니터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3

퀘이사존 Pantouflard
736 12-05
0 사이다

지싱크 있고 없고 차이가 심할까요? 5

퀘이사존 선두
1.1k 12-05
1 질문

퀘이사존 형님들,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 (꾸_벅) 2

퀘이사존 타임레스
689 12-05
0 정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

퀘이사존 user__509208
262 12-05
0 질문

모니터가 아예 안나옵니다;;

퀘이사존 user_1111164
671 12-05
0 사이다

빛샘 정상 비정상 확인어떻게하죠? 2

퀘이사존 로또되면풀컴삼
877 12-05
1 질문

삼성 오디세이 G5 S32G54T 2

퀘이사존 user_1111103
732 12-04
1 질문

32인치 커브드 모니터로 ott 나 영상 시청시 문제점은? 1

퀘이사존 Rayz
757 12-04
0 질문

모니터가 들어오지 않는데 이유가 뭘까요..?

퀘이사존 user_1111145
562 12-04
0 질문

멘탈이 박살나네요... 모니터 때문에 미치겠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61718
888 12-04
1 질문

FHD, QHD, OLED 2

퀘이사존 user_1040148
987 12-04
1 질문

모니터를 좀 더 뒤로 싶은데 문제가.. 4

퀘이사존 user_1101887
840 12-04
1 사이다

견적에 맞는 모니터가 궁금합니다. 7

퀘이사존 user_1111103
646 12-04
1 질문

화면 좋은 4k 32인치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릴스
856 12-04
0 질문

배그 모니터 어떤지 평가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05427
811 12-04
1 사이다

선생님들 도와주십셔.. 6

퀘이사존 장남면
613 12-04
1 사이다

msi or 한성 40인치 wqhd 모니터로 바꿀려고 합니다. 4

퀘이사존 당근이쥐
969 12-04
1 사이다

10년만에 본체 바꿨는데 LG 32gk850g 계속 사용해도 될까요? 4

퀘이사존 루까
732 12-04
1 사이다

선생님들 Lg 27GP750 vs 삼성G5 LS27FG500 뭐가 더 좋을까요? 4

퀘이사존 치킨은진리에요
1.3k 12-04
1 질문

QHD 모니터 깜빡거림 증상 4

퀘이사존 warfman
717 12-04
1 사이다

Hp omen 24 vs 24gs65f 굳이 따진다면? 4

퀘이사존 user_1111039
830 12-04
1 질문

oled모니터는 내년에 4세대 기다리는게 낫겠죠? 2

퀘이사존 성우랑
1.9k 12-04
1 사이다

영화 유튭용 4k 모니터 추천부탁드려요 5

퀘이사존 장꾸레
680 12-04
0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

퀘이사존 HuePark
51 12-04
1 질문

모니터도 사양을 타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107937
633 12-04
1 질문

배그용 24인치 모니터 구매하려합니다. 3

퀘이사존 user_652456
847 12-04
1 사이다

회사에서 모니터를 2개 쓰는데요.. 1

퀘이사존 길고긴
669 12-04
1 사이다

4k 144 qhd oled모니터 1

퀘이사존 카니자
842 12-04
1 질문

이제 지마켓 세일도 끝나가기 직전이라 마지막 고민좀.. 2

퀘이사존 user_963126
802 12-0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