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1

모니터 티어링 현상

퀘이사존 user_1084208
2 559

2026.04.27 19:33

관련태그

  • #모니터
  • #그래픽카드
  • #티어링
  • #모니터가로줄

댓글: 2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lg 27mp48hq 검은여백이 갑자기 생겼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40040
509 04-29
2 질문

글카가 5060ti인데 게이밍 모니터 추천부탁드립니다! 3

퀘이사존 user_1140018
663 04-29
1 질문

모니터 2대 사용시 마우스 키보드 사용 4

퀘이사존 user_837733
613 04-28
1 질문

모니터 추천 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피가코로나온다
489 04-28
1 질문

본체 사양에 맞는 모니터 문의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39370
551 04-28
1 정보

최근에 구매한 32GX870A 불량 인거 같네요 7

퀘이사존 드드다다
846 04-28
1 질문

32인치 화이트 모니터 추천 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user_775268
589 04-28
2 질문

삼성 오디세이 G5 32인치 모니터 화면이 왜이럴까요ㅜㅜ 1

퀘이사존 한강로맨
681 04-28
0 정보

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 27GR83Q

퀘이사존 Inu
653 04-28
1 사이다

맥북 모니터 추천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BonusTrack
626 04-28
1 질문

모니터-본체 연결 관련 질문(고견 부탁드립니다) 2

퀘이사존 pato
495 04-28
0 사이다

270K, 5080이면 메인 모니터 어떤거 쓰시나요? 2

퀘이사존 ㅈㅈㅁㅎㅅㄷ
652 04-28
1 사이다

asus Xg279cns 모니터암 사용가능할까요? 2

퀘이사존 user_1046682
559 04-28
1 질문

주사율 높으면 안 좋은 건가요? 6

퀘이사존 유카666
750 04-28
3 잡담

커세어 Xeneon Edge 커스텀 위젯 제작 및 배포를 공식화 했습니다. 2

퀘이사존 zango2
646 04-28
2 사이다

27 qhd 모니터 고민 3

퀘이사존 user_1034702
702 04-28
2 사이다

데스크탑 5070ti 783d인데 모니터고민 3

퀘이사존 user_1050848
660 04-28
2 잡담

OLED 글레어 패널을 이야기 하는 분들이 있어서 저도 조금 찾아봤습니다. 11

퀘이사존 user_661674
1.4k 04-27
1 질문

43인치 모니터 끝쪽이 잘 안보이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139847
623 04-27
1 질문

모니터 구매 2

퀘이사존 woals7895
531 04-27
1 사이다

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!! 2

퀘이사존 user_745452
542 04-27
1 질문

형님들 모니터 교체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duty3211
496 04-27
1 사이다

모니터 티어링 현상 2

퀘이사존 user_1084208
559 04-27
1 질문

모니터암 뒤쪽 확보 필요 공간 길이? (모니터 책상 최대 뒤로 빼기위해) 1

퀘이사존 zalnaga
638 04-27
1 질문

모니터 업그레이드 고민입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39802
515 04-27
0 질문

델 2523HF 배그설정 알려주실 형님

퀘이사존 아무고토몰라욤
515 04-27
0 정보

모니터 구매시 주의할점 알파스캔 q27g42ze 후기 6

퀘이사존 빨간디스켓
1.2k 04-27
0 사이다

FHD 144 찍먹용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10

퀘이사존 다이버저스틴
618 04-27
0 사이다

모니터 바꾸려는데 추천 부탁드려요ㅠㅠ 6

퀘이사존 뽀밍
529 04-27
0 질문

32GX870A 이제품이요 6

퀘이사존 콩공콩공콩공
777 04-2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