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1

안녕하세요 요즘 모니터 알아보고 있어서 질문 드릴려고 합니다.

퀘이사존 user_311836
2 593

2026.05.30 23:35

관련태그

  • #중고
  • #모니터
  • #가격문의

댓글: 2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해상도 차이 1

퀘이사존 화이트매니아
511 11-26
0 질문

(사양수정)amd5600 + rx6800 WQHD 가능할까요?

퀘이사존 홍쉐프
434 11-26
0 사이다

게이밍모니터 추천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화이트매니아
593 11-26
1 사이다

컴린이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!!(9060xt 9600x) 2

퀘이사존 이모몽
859 11-26
2 질문

기가바이트 GS27F 가로줄 문제 1

퀘이사존 양갱님
617 11-26
2 질문

모니터 추천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탱크맨
497 11-26
2 질문

컴 사양에 맞는 좋은 모니터 추천 해주세요~~ 2

퀘이사존 러브티원
515 11-26
3 사이다

코스트코 삼성모니터 G5 특가 어떤가요? 6

퀘이사존 아싸초보잉
868 11-26
2 질문

aw2525hm 성능의 27인치 모니터 없을까요..? 1

퀘이사존 user_767691
651 11-26
1 질문

게임중에 화면 떨리는데 알탭하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1

퀘이사존 choas
573 11-26
1 질문

컴린이 모니터 질문 드립니다 ! 2

퀘이사존 user_1109240
426 11-26
1 질문

LG울트라기어 27G640A 모니터 문제... 2

퀘이사존 BlackWing92
1.9k 11-26
1 사이다

에이서 XB273K VS 기가바이트 M27up 뭐가 더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444462
564 11-26
1 질문

13400f 3060 으로 qhd배틀그라운드 3

퀘이사존 user_444462
648 11-26
0 질문

LG32GX850a HDR질문좀 드릴게요 ㅜㅜ 3

퀘이사존 user_1109229
798 11-26
0 질문

넷플릭스 화면 깜빡임 왜 그런 걸까요?

퀘이사존 메가앜
781 11-25
0 사이다

흐드미랑 디피중 뭐가 나은가요? 1

퀘이사존 RelaxUrMind
474 11-25
1 질문

중고본체를 하나 사왔는데 부팅하고 윈도우마크까지 나오고.. 2

퀘이사존 user_1099935
438 11-25
1 질문

LS32FG504 3

퀘이사존 user_1107110
1.7k 11-25
1 사이다

hyte y70 주모니터 3

퀘이사존 baekck09
833 11-25
1 질문

32인치 모니터로 쓸만한거 추천 부탁드려요... 6

퀘이사존 모험자
637 11-25
0 질문

모니터암 사이드에 설치해서 쓸수있을까요 6

퀘이사존 user_1052930
1.1k 11-25
1 질문

모니터암 설치할 수 있는 모양새인가요? 1

퀘이사존 빨간버튼
431 11-25
1 질문

모니터 27인치 20-30만원대 추천 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user_1034321
554 11-25
0 질문

듀얼 모니터 연결하니까 자꾸 화질저하 생깁니다.

퀘이사존 뒹굴
510 11-25
0 질문

모니터 전원 케이블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과외특강
385 11-25
1 질문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107741
117 11-25
1 질문

39GS95QE 어떨까요? 2

퀘이사존 user_931042
727 11-25
2 사이다

한성 wfhd 사용중인데 자꾸 욕심이 나네요ㅠ 6

퀘이사존 용원동1번지
954 11-25
0 질문

45gx950a 사용하시는 분들 문의드려요~ 4

퀘이사존 업로드지존
851 11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