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1

안녕하세요 요즘 모니터 알아보고 있어서 질문 드릴려고 합니다.

퀘이사존 user_311836
2 599

2026.05.30 23:35

관련태그

  • #중고
  • #모니터
  • #가격문의

댓글: 2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모니터 안나오는데 도움 좀 주세요 ㅠㅠㅠ 2

퀘이사존 coldzera
507 03-30
0 사이다

U2725QE 데이지체인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029138
1.3k 03-30
1 질문

S7 S70UD S27D700 영상 시청 목적으로 좋은 제품인가요? 4

퀘이사존 user_972701
626 03-30
0 질문

듀얼 모니터 연결 질문

퀘이사존 나른한오후
412 03-30
0 질문

g95nc 게임 시 3840*2160 창모드 해상도 문제

퀘이사존 Inthymoon
471 03-30
1 질문

QHD 화이트 게이밍 모니터 추천 1

퀘이사존 user_958680
1.1k 03-30
0 질문

모니터문제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대송동
384 03-30
0 질문

모니터 이미지클리닝? 2

퀘이사존 리노에요
734 03-30
0 질문

모니터 전원 문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050600
502 03-30
1 사이다

9600x 4060 모니터 어떤거 사야하나요? 6

퀘이사존 user_1055613
694 03-30
1 사이다

이게 글로우?? 빛샘?? 인가요?? 5

퀘이사존 킹제이더
632 03-30
0 사이다

글카 교체후 hdmi로 연결했을때 모니터 소리가 안나요ㅜ 4

퀘이사존 user_652774
512 03-30
1 질문

모니터암 세개 중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? 2

퀘이사존 나렁
941 03-30
0 질문

TN VS IPS 고수님들 도와주십쇼 ㅠㅠ 1

퀘이사존 턴즈1
826 03-30
2 잡담

[간단사용기] DELL AW2725Q 4K QD-OLED 6

퀘이사존 우히리우헤
4.1k 03-29
0 질문

LG 모니터 절반만 깜빡임 현상

퀘이사존 user_1055665
777 03-29
0 질문

거짓말하는 쪽을 찾아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962887
534 03-29
1 잡담

32gs95ue 충동구매 후기 5

퀘이사존 실버블루
855 03-29
0 질문

델 에일리언웨어 AW2523HF 모니터를 새로 샀는데 2

퀘이사존 user2981378
812 03-29
1 잡담

25년 LG 4세대 oled 모니터 2

퀘이사존 7000
2.1k 03-29
0 질문

포터블모니터 질문이요 5

퀘이사존 user_1055653
1.5k 03-29
0 질문

HDMI 연결시 모니터 먹통 질문입니다! 1

퀘이사존 포디엠퍼러
534 03-29
1 사이다

델 AW2725DF 지금 사기에 괜찮나요? 1

퀘이사존 Uzin
1k 03-29
0 사이다

42c4 vs 42c5 6

퀘이사존 컴린입니다
3.4k 03-29
1 사이다

rtx 4070 = UHD 모니터 구입해도 될까요 1

퀘이사존 원빅
631 03-29
1 잡담

와 4k 144hz 모니터 샀는데 진짜 신세계인듯 1

퀘이사존 원신인생
1.1k 03-29
1 질문

듀얼모니터 관련 질문 1

퀘이사존 user_1055622
456 03-29
0 질문

라데온으로 듀얼 모니터 도움이 필요합니다

퀘이사존 sixtinine
450 03-29
1 질문

OLED를 사야할지 고민입니다. 9

퀘이사존 가끔툭하고컴퓨터얘기하는아랴양
854 03-29
1 질문

듀얼모니터 질문 1

퀘이사존 비질란테
421 03-2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