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0

오멘 맥스 노트북 모니터 연결 여쭈어봅니다~!

퀘이사존 user_1146386
1 572

2026.06.14 07:47

댓글: 1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OLED42C3KNA PC 모니터로 쓸만한가요? 4

퀘이사존 처리0303
836 11-26
2 사이다

사무용 모니터를 FHD에서 QHD로올려도 될지 궁금하네요 2

퀘이사존 김현종
784 11-26
0 질문

asus xg27acs 모델 화면 안나옴..(5080 hof 사용) 3

퀘이사존 시올
627 11-26
0 질문

엘지 올레드 42c2ena 수명이 3년 정도인가요? 3

퀘이사존 마이무라이
654 11-26
0 질문

G9(LC49G95TSSKXKR) 모니터 연결시 CPU 과점유 현상

퀘이사존 user_1109394
477 11-26
1 질문

qhd 모니터 추천부탁드립니다-! 3

퀘이사존 user_1105955
754 11-26
1 질문

듀얼모니터 조합 질문 27QHD 240 + 24FHD 300 1

퀘이사존 user_1087813
597 11-26
2 사이다

32GS95UE → 32GX870A 고민입니다. 8

퀘이사존 도망가자
1.7k 11-26
0 질문

혹시 모니터에 문제가 있는데.. 6

퀘이사존 user_1109345
400 11-26
1 질문

불량화소 체크중 작은 조금만한 패널안 실선 불량 문의 5

퀘이사존 ssarma
513 11-26
1 사이다

해상도 차이 1

퀘이사존 화이트매니아
512 11-26
0 질문

(사양수정)amd5600 + rx6800 WQHD 가능할까요?

퀘이사존 홍쉐프
435 11-26
0 사이다

게이밍모니터 추천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화이트매니아
593 11-26
1 사이다

컴린이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!!(9060xt 9600x) 2

퀘이사존 이모몽
860 11-26
2 질문

기가바이트 GS27F 가로줄 문제 1

퀘이사존 양갱님
621 11-26
2 질문

모니터 추천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탱크맨
497 11-26
2 질문

컴 사양에 맞는 좋은 모니터 추천 해주세요~~ 2

퀘이사존 러브티원
515 11-26
3 사이다

코스트코 삼성모니터 G5 특가 어떤가요? 6

퀘이사존 아싸초보잉
873 11-26
2 질문

aw2525hm 성능의 27인치 모니터 없을까요..? 1

퀘이사존 user_767691
653 11-26
1 질문

게임중에 화면 떨리는데 알탭하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1

퀘이사존 choas
575 11-26
1 질문

컴린이 모니터 질문 드립니다 ! 2

퀘이사존 user_1109240
426 11-26
1 질문

LG울트라기어 27G640A 모니터 문제... 2

퀘이사존 BlackWing92
1.9k 11-26
1 사이다

에이서 XB273K VS 기가바이트 M27up 뭐가 더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444462
566 11-26
1 질문

13400f 3060 으로 qhd배틀그라운드 3

퀘이사존 user_444462
648 11-26
0 질문

LG32GX850a HDR질문좀 드릴게요 ㅜㅜ 3

퀘이사존 user_1109229
799 11-26
0 질문

넷플릭스 화면 깜빡임 왜 그런 걸까요?

퀘이사존 메가앜
781 11-25
0 사이다

흐드미랑 디피중 뭐가 나은가요? 1

퀘이사존 RelaxUrMind
474 11-25
1 질문

중고본체를 하나 사왔는데 부팅하고 윈도우마크까지 나오고.. 2

퀘이사존 user_1099935
440 11-25
1 질문

LS32FG504 3

퀘이사존 user_1107110
1.7k 11-25
1 사이다

hyte y70 주모니터 3

퀘이사존 baekck09
834 11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