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데바데 견적 부탁해요

퀘이사존 팥붕조아
8 231

2026.02.13 13:27

댓글: 8

후원사 공지

/
📢 팜피씨샵의 불안감 극복 프로젝트!!!!!
[피씨팩토리] (추가영상)새로운 본체 내부 포장기술 도입!
[ 쥐씨 ] 쥐씨의 작업,테스트 과정은 이렇게 됩니다!
[영재컴퓨터] 6월 조립 컴퓨터 추천 견적 / 최악의 상반기 결산 / 성능검증 100% 완료 !
[2026년 6월 추천 PC 견적] 9950X3D 가 품절이라고? 대체 후보로 나온 에픽 4585PX AM5 소켓 에픽이라니... 짭제온의 재림!?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컴린이 질문있습니다 ...

퀘이사존 user_1126841
206 02-15
3 질문

PC 추천 사양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잘살고싶다
243 02-15
1 질문

14700KF, 5070 Ti +¡DDR4! 메인보드 좀 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머리가띵
367 02-15
1 질문

완제품 검토 부탁드리겠습니다 2

퀘이사존 지구우우우본
224 02-14
2 질문

컴퓨터 견적 짜봤는데 어떤가요? 3

퀘이사존 user_1117232
238 02-14
3 질문

최종견적 짜봤는데 수정할거있나요 6

퀘이사존 user_1126694
259 02-14
1 사이다

게임 실행시 미세한 진동 괜찮은가요? 14

퀘이사존 병무룩
240 02-14
1 사이다

9600x 7500x3d 7800x3d 견적좀 봐주세요 8

퀘이사존 user_1107137
529 02-14
3 질문

컴린이 견적 좀 부탁드려요.. 4

퀘이사존 user_1126823
234 02-14
0 질문

중고 컴퓨터 견적 질문

퀘이사존 우동이33
200 02-14
3 질문

컴퓨터 300대 견적이 괜찮은지 여쭤봅니다. 4

퀘이사존 컴린이-12
277 02-14
2 질문

견적 한번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37297
198 02-14
3 질문

견적 추천해주세요! 4

퀘이사존 자멍
185 02-14
1 사이다

중고 판매 견적좀 부탁드려요 1

퀘이사존 user_1126806
215 02-14
3 사이다

견적 부탁드립니다...! 4

퀘이사존 user_1126801
170 02-14
1 질문

완본체 컴 견적 함 봐주세요 2

퀘이사존 user_1126040
267 02-14
2 질문

300 게이밍pc 3

퀘이사존 user_1126799
252 02-14
0 사이다

현재 구성에 램 추천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wjunee
240 02-14
2 사이다

Ai에이전트 개발용 pc 이렇게 견적 짰는데 괜찮나요 3

퀘이사존 user_1073211
287 02-14
0 질문

팬 정방향 리버스 ? 뭐가 맞는건가요 1

퀘이사존 크롬하츠매니아
208 02-14
2 사이다

대략 이런 느낌으로 하고 싶은데... 4

퀘이사존 user_1022297
230 02-14
2 잡담

300초반 QHD게이밍견적 추천부탁드립니다.. 3

퀘이사존 알마반
310 02-14
0 질문

인털 그래픽카드 살까요 1

퀘이사존 user_1125313
222 02-14
0 질문

RX7600 가격 올랐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125313
352 02-14
2 질문

CPU만 업글 가능할까요 6

퀘이사존 브로콜리0
205 02-14
1 질문

40만원 이하 글카 추천좀 (인텔, 라데온, 엔비디아) 3

퀘이사존 user_1125313
305 02-14
2 질문

게임, 문서작업으로 쓸 데탑 견적 조언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035742
253 02-14
2 질문

컴린이 견적 짜주세요 5

퀘이사존 Vesperia
217 02-14
2 사이다

gpu cpu중 어떤걸 업글 해야할까요 3

퀘이사존 user_910834
281 02-14
3 질문

제가 만들어본 견적인데 괜찮을까요!! 팩트로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조립컴린잉
237 02-1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