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2

이대로 이륙해도 될까요?

퀘이사존 흰색컴린이
6 241

2026.06.04 10:52

댓글: 6

후원사 공지

/
[ 쥐씨 ] 쥐씨의 작업,테스트 과정은 이렇게 됩니다!
📢 팜피씨샵의 불안감 극복 프로젝트!!!!!
[피씨팩토리] (추가영상)새로운 본체 내부 포장기술 도입!
[2026년 6월 추천 PC 견적] 9950X3D 가 품절이라고? 대체 후보로 나온 에픽 4585PX AM5 소켓 에픽이라니... 짭제온의 재림!?
[영재컴퓨터] 6월 조립 컴퓨터 추천 견적 / 최악의 상반기 결산 / 성능검증 100% 완료 !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처음 조립이라 견적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128306
146 02-22
2 질문

화이트 컨셉 게이밍 PC 맞춰주세요 6

퀘이사존 お金稼ぐ
208 02-22
0 질문

모니터가 자꾸 꺼졌다 켜져요.. 도와주세요 ㅠㅠ

퀘이사존 박스복스
184 02-22
2 질문

견적 부탁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128292
154 02-22
0 질문

호환성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119187
136 02-22
2 질문

조립 피시 조언 부탁드립니다! 7

퀘이사존 응애9898
163 02-22
1 질문

반본체 둘중 어떤게 좋을까요 3

퀘이사존 user_1127695
209 02-22
1 질문

견적 확인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999251
161 02-22
0 질문

컴 조립하고 안켜지는데 어디로 가야되나요? 1

퀘이사존 자멍
176 02-22
0 사이다

5070>>RX9070XT 로 바꾸려는데... 파워에 끼는선이랑 그래픽에 꼽는 선 좀 알려주세요 4

퀘이사존 노엘보
338 02-22
0 질문

부분조립 해주는 업체 있나요? 2

퀘이사존 푸리리릉
174 02-22
1 질문

이렇게 요즘 얼마합니까? 2

퀘이사존 user_1128277
222 02-22
1 질문

워크스테이션CPU중 기본클럭이 고클럭도있나요? 2

퀘이사존 세뇨르우히히
159 02-22
0 잡담

빅스마일데이?때 완본체 사면 저렴한가요?

퀘이사존 user_1124870
433 02-22
0 질문

리안리 o11 컴펙트 흡배기 고민입니다... 1

퀘이사존 크롬하츠매니아
264 02-22
0 질문

중고컴인데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? 6

퀘이사존 user_1128239
260 02-22
1 질문

이정도 견적이면 무난 한가요? 2

퀘이사존 메가앜
203 02-21
2 질문

웹툰 작업용 PC 데스크탑 견적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1128261
261 02-21
1 질문

부모님 컴퓨터 견적 이륙해도 될까요 4

퀘이사존 user_1031406
167 02-21
2 질문

5070 Ti 본체 견적 부탁드립니다 ㅜ 5

퀘이사존 user_940001
227 02-21
3 사이다

컴린이 원컴방송 견적 도와주십쇼,, 5

퀘이사존 엄둘기
366 02-21
0 사이다

이 사진보면 어느정도 사양인지 급이 나오나요? 5

퀘이사존 user_1128254
220 02-21
2 질문

PC 견적 봐주세요. 5

퀘이사존 djfisdl123
238 02-21
1 사이다

타르코프 찐성능(고사양) 컴터 맞추고 싶습니다. 도와주세요 4

퀘이사존 LJac
246 02-21
1 질문

배그 견적... 이륙 해도 될까요? 13

퀘이사존 좋은컴터사고싶어요ㅠㅠ
269 02-21
2 질문

983D 5070TI 견적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844676
252 02-21
0 질문

안녕하세요 선생님들. 콤퓨타 질문하기 위해 회원가입 했습니다. 도와주시면 감사합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128239
180 02-21
2 질문

원신 컴퓨터 견적 4

퀘이사존 user_1128237
240 02-21
2 질문

견적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999251
195 02-21
2 질문

화이트 감성 컴퓨터 견적 추천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123
204 02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