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2

컴퓨터 견적 어떤가요(130만원 견적)

퀘이사존 TPWE
11 2201

2017.02.08 19:11

댓글: 11

후원사 공지

/
[영재컴퓨터] 6월 조립 컴퓨터 추천 견적 / 최악의 상반기 결산 / 성능검증 100% 완료 !
[2026년 6월 추천 PC 견적] 9950X3D 가 품절이라고? 대체 후보로 나온 에픽 4585PX AM5 소켓 에픽이라니... 짭제온의 재림!?
📢 팜피씨샵의 불안감 극복 프로젝트!!!!!
[피씨팩토리] (추가영상)새로운 본체 내부 포장기술 도입!
[ 쥐씨 ] 쥐씨의 작업,테스트 과정은 이렇게 됩니다!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oled 49인치 이 스팩으로 가능할까요 1

퀘이사존 던오덕
168 01-27
0 질문

컴 견적좀 봐 줘 1

퀘이사존 user_1122462
170 01-26
0 질문

조립컴퓨터 견적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22459
169 01-26
1 질문

업자말고 전문가형들 견적 좀 봐줘 4

퀘이사존 user_1121827
238 01-26
1 질문

이렇게 쓰려는대 괜찮나요 2

퀘이사존 user_375543
206 01-26
1 질문

견적 한번만 더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최에
163 01-26
1 질문

컴린이 견적 문의 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1068310
160 01-26
0 사이다

업그레이드 문의합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22436
157 01-26
1 질문

작업용 컴퓨터 견적 부탁드려요... 4

퀘이사존 최에
158 01-26
1 질문

게이밍 본체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121697
175 01-26
1 질문

게임x 오로지 작업만(c4d 어도비) 300만원 4

퀘이사존 jjaps
180 01-26
1 질문

고수님들 완본체 견적 한번만 봐주십쇼! 3

퀘이사존 user_1118041
221 01-26
0 질문

안녕하세요! 컴 업그레이드 여쭤봅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22437
142 01-26
1 질문

견적 문의합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122438
179 01-26
1 사이다

고수님들 5070 TI 스팩좀 봐주세요! 3

퀘이사존 블망동
233 01-26
0 질문

이거 중고 본체 얼마 정도 할까요?

퀘이사존 이것좀봐라
191 01-26
1 질문

컴린이 인생 마지막 컴 사려하는데 형님들 이거면 될까요 ㅠㅠㅠㅠㅠ 5

퀘이사존 user_1122428
176 01-26
1 질문

rtx5080 견적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1052591
273 01-26
0 질문

컴퓨존 완본체 한번 봐주세요!!

퀘이사존 뭘사볼까
203 01-26
0 질문

애프터이펙트, 4D시네마, 프리미어 등 영상작업물용 노트북 사고 싶습니다!!! 도와주세요ㅜㅜㅜ

퀘이사존 user_1118316
181 01-26
0 질문

컴린이 호환성 질문 드립니다! 2

퀘이사존 user_1122424
143 01-26
1 질문

3D 디자인 컴퓨터 견적좀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으캬캬컁
175 01-26
0 질문

컴퓨존 완제품 살려고하는데 어떤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122406
234 01-26
0 사이다

갑자기 딸아이컴 그래픽카드가 사망했습니다. 그런데 5000번대 가격이 ㄷㄷㄷ 6

퀘이사존 강냉이파
271 01-26
1 질문

컴알못 도와주세요 ㅜ 6

퀘이사존 user_1122407
188 01-26
0 사이다

컴린이입니다..견적은 아니고 궁금한게 있는데.. 5

퀘이사존 앵넛
173 01-26
0 질문

두 제품군 비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22408
136 01-26
0 질문

오늘당장 살려고하는데 이 견적 어떤가요 2

퀘이사존 user_1122406
188 01-26
1 질문

검토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1117476
166 01-26
0 질문

컴퓨터 처음 사봐서 견적 확인 해주실 수 있나요 4

퀘이사존 빵빠레
178 01-2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