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후원사 공지

/
[피씨팩토리] (추가영상)새로운 본체 내부 포장기술 도입!
📢 팜피씨샵의 불안감 극복 프로젝트!!!!!
[ 쥐씨 ] 쥐씨의 작업,테스트 과정은 이렇게 됩니다!
[영재컴퓨터] 6월 조립 컴퓨터 추천 견적 / 최악의 상반기 결산 / 성능검증 100% 완료 !
[2026년 6월 추천 PC 견적] 9950X3D 가 품절이라고? 대체 후보로 나온 에픽 4585PX AM5 소켓 에픽이라니... 짭제온의 재림!?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783d 5070 견적 좀 봐주세요 (232만원) 1

퀘이사존 user_1105869
194 11-19
0 사이다

RX 9070XT 구매시 나머지 부품들 어케 해야할까요 6

퀘이사존 user_1107894
162 11-19
0 질문

그래픽카드 뭐 살지 고민되네용 1

퀘이사존 유우스케69
104 11-19
1 질문

안녕하세요 포토샵/유튜브 편집 본체 + 모니터 맞추려합니다. 4

퀘이사존 user_558192
153 11-19
0 질문

조립했는데 부팅이 안 되네요 ㅜㅜ 4

퀘이사존 user_1094409
119 11-19
0 질문

출장 조립 대행

퀘이사존 DATEB
134 11-19
0 사이다

컴퓨터 부품 구매 관련 3

퀘이사존 newco
98 11-19
0 질문

피씨스토어 완본체 가격 괜찮은 편인가요...? 1

퀘이사존 user_1107622
380 11-19
0 질문

120~130 본체 견적 부탁드려요 4

퀘이사존 user_1107879
147 11-19
0 질문

제품끼리 호환 문제없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31840
86 11-19
0 사이다

783d 5070 화이트 견적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고구마치킨피자
218 11-19
0 질문

PC 견적 이대로 이륙해도 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07765
102 11-19
0 질문

견적 한번만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

퀘이사존 user_1107873
102 11-19
0 질문

반본체 100~120 견적 짜는데 어디를 좀 줄여야 될까요?? 6

퀘이사존 수박왕수박
167 11-19
0 질문

일러스트레이터용으로 이정도면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07871
142 11-19
0 질문

Pc조립 할때 드라이버 뭐써야 되나요 2

퀘이사존 난아
226 11-19
0 질문

250만원 게임용 견적으로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RAINYCLOUD
189 11-19
0 질문

첫 조립후 화면 안나옴 5

퀘이사존 user_1009145
126 11-19
0 질문

컴린이 데스크탑 구매입니다 괜찮은걸까요? 2

퀘이사존 user_1107860
121 11-19
0 질문

컴린이 견적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제발 3

퀘이사존 user_1107011
111 11-19
0 질문

그래픽카드 장착및 설치테스트

퀘이사존 user_1088812
119 11-19
0 질문

견적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107852
104 11-19
0 질문

견적 확인 부탁드립다 3

퀘이사존 공두팔
113 11-19
0 질문

고수분들 컴린이 새 컴퓨터 견적 확인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07850
103 11-19
0 사이다

컴린입니다.부분 업글 지금 해야되나요 말아야하나요.? 1

퀘이사존 양보할수없는소원
125 11-19
0 질문

램 호환 및 부팅안됨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RD150
108 11-19
0 질문

Pc 구성

퀘이사존 user_877198
98 11-19
0 질문

아이온2할려고 9800x3d 5070ti 컴 견적좀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030196
477 11-19
0 사이다

250만원 즈음으로 견적 부탁 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토르1234
135 11-19
0 질문

5070ti 견적 조언좀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쩌리,
188 11-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