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보드/마우스: 내 키보드와 마우스는 왜 끊임없이 바뀌는가
-
퀘이사존
18k
03-16
-
0 앱코 k590 구매 12일만에 고장이났는데, 질문드립니다..
user_425412
2021.01.24 13:03
-
앱코 k590 구매한지 12일차인데, d키가 안먹혀서 여기저기 찾아보고 있습니다.
인터넷 검색해본 바로는
1. 다른키랑 축을 바꿔서 축 문제인지 확인해본다
2. 앱코 고객센터로 a/s 문의 넣는다
3-1. 축 문제라면 앱코측에서 축을 몇개 보내줄것이다
3-2. 아니라면 택배로 제품 발송해서 수리받는다.
이렇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데, 보니까 구매 후 7일 이후에는 무상수리로 진행되어 고객 편도로 택배 발송해야 하더라구요?
수리 이후에도 잘 작동할지 불확실한 상황에서 걍 맘 편히 버리고 조금 더 고가의 키보드 사는게 베스트긴 하지만...
궁금한 점은
1. 실제로 저런 방식으로 a/s가 진행되는게 맞는지
2. 수리받아본 분들 중 문제가 재차 발생한 케이스가 있는지
경험담좀 얘기해주십셔..
3만원짜리 키보드 사서 택배비 부담하면서 스트레스 받게될 것 같아서 잘 알아보고 진행하려구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