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정전용량 무접점 노뿌축 키보드 특정 키 입력이 잘 안 될 때

퀘이사존 테드킴
1 851

2025.03.20 23:52

관련태그

  • #정전용량
  • #무접점
  • #노뿌축
  • #캘리브레이션
  • #캘리브레이션툴
  • #칼리브레이션
  • #칼리브레이션툴
  • #NIZ
  • #키보드
  • #무접점키보드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무슨생각일까... 16

퀘이사존 당기시오
480 11-05
0 정보

아무것도 모르는 마린이의 R1 pro max 사용 후 느낀점 3

퀘이사존 오늘도늦은컴린이
3.7k 11-05
0 질문

청축 같은 느낌의 축이 뭐뭐 있나요? 1

퀘이사존 이준희.
446 11-05
0 질문

VFN F1 PRO 유선연결

퀘이사존 user_1007672
246 11-05
0 질문

무선 텐키리스 키보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이준희.
522 11-05
0 질문

로지텍 craft 방향키 하나가 덜렁거리는데요

퀘이사존 전사만십년째
208 11-05
0 질문

키보드 로켓불칸2 ,불칸2맥스.차이?

퀘이사존 user_852050
380 11-05
0 질문

4번째 키보드는 가벼운 걸 사고 싶습니다.. 추천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포도쥬이시
214 11-05
0 사이다

알리나 타오에서 파는 키캡 질문 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Archet
422 11-05
0 질문

5만원 언더로 저소음적축 제품 있을까요? 7

퀘이사존 밀가스
693 11-05
0 사이다

마우스 추천 해주실수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아이고난12
434 11-05
0 사이다

키보드&마우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ㅠㅠ 4

퀘이사존 광치나
478 11-05
1 질문

마우스 2개 연결 3

퀘이사존 비은
349 11-05
0 질문

키보드에 물을 쏟았는데요ㅠㅜ 1

퀘이사존 venolf
446 11-05
2 질문

저렴한 무소음 키보드 추천부탁드려요 3

퀘이사존 user_703443
866 11-05
0 질문

AULA 키보드 중에 사려고 합니다. 조건에 맞는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007467
398 11-05
0 질문

키보드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4

퀘이사존 Yuuumni
373 11-04
0 질문

hi98 한영키 Fn키로 변경 가능할가요?

퀘이사존 주긴다냥
1.5k 11-04
0 질문

키보드 사용시 전기 오는 문제 6

퀘이사존 타삼
1.1k 11-04
0 질문

풀배열 키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김뱌
785 11-04
1 질문

하이무 바다소금 축보다 키압이 높은 축이 어떤것이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란태스
994 11-04
1 사이다

다얼유 a950g 4k는 동글이 안 들어 있나요? 3

퀘이사존 blue2024
977 11-04
4 잡담

75% 배열 키보드 3개 후기 (독거미 F75, 레이니, 큐센 A75) 3

퀘이사존 포크리아
12.9k 11-04
0 질문

키보드 키 입력이 밀려요 5

퀘이사존 크리틱나인
473 11-04
0 잡담

잠자리회사 제품은 동글이 호환이 안되나요?? 1

퀘이사존 atiomo
499 11-04
0 질문

k100 미드골드 주문했습니다 질문 있습니다. 5

퀘이사존 대동파
269 11-04
0 질문

vxe mad r+ 마우스 절전모드 2

퀘이사존 user_1007306
1.1k 11-04
0 질문

지슈라 더블클릭 자가수리해보려는데 2

퀘이사존 바코아스
1k 11-04
0 질문

ROCCAT Vulcan II Max 키보드 어떤가요??

퀘이사존 호쭈
394 11-04
0 질문

체감 성능 차이가 날까요? 2

퀘이사존 Pantouflard
334 11-0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