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QMK키보드에 UART 납땜으로 외부신호 수신

퀘이사존 user_1031576
0 344

2026.03.29 09:27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싱글용 마우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1038746
345 04-03
1 질문

무선마우스 후보군중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5

퀘이사존 user_1078966
539 04-03
1 질문

키보드 자음 모음 분리되서 나오는데 고장일까요? 13

퀘이사존 user_1059535
787 04-03
1 질문

안녕하세요 무선마우스 추천부탁드려요. 4

퀘이사존 user_785366
402 04-03
1 질문

키보드 스위치 추천을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473541
464 04-03
0 질문

키보드 고수 님들!!엄청 서걱거리는 스위치 추천 좀 부탁 드립니다 ㅠㅠ 1

퀘이사존 user_747922
688 04-03
0 질문

무선 마우스 추천 부탁드려요 1

퀘이사존 user_1135917
390 04-02
1 질문

Viper V4 pro 바브사 인터넷 끊김 문제 5

퀘이사존 배그가조아
1k 04-02
0 사이다

로지텍 G502 X PLUS 마우스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DPLM
463 04-02
2 질문

G304 크기 정도의 마우스 추천점여 4

퀘이사존 user_1135493
478 04-02
1 질문

ticktype dp104 질문 2

퀘이사존 컴린이129
437 04-02
0 사이다

지슈라2코팅까진것도 as대상인가요 3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730 04-02
1 잡담

커세어 K65 Plus 아토믹 컬러 옵션 추가 및 icue 업데이트 관련 8

퀘이사존 zango2
659 04-02
1 질문

무선 키보드+마우스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user_1111450
460 04-02
0 질문

무선 마우스 고민중인데 해결방안이 필요해용.. 8

퀘이사존 user_1078966
454 04-02
0 질문

게임키보드추천 3

퀘이사존 쿠팡사존
511 04-02
0 잡담

커세어 K70 RGB PRO OPX 후기 1

퀘이사존 seeseetv
539 04-01
1 질문

혹시 g309 쓰시는 분 계신가요? 1

퀘이사존 user_529974
354 04-01
0 잡담

Azoth 자석축 기다리느라 목빠지는중 3

퀘이사존 Emot
622 04-01
1 사이다

레이저 마우스와 키보드를 동시에 한 컴퓨터에 연결 3

퀘이사존 user_1135689
483 04-01
0 질문

뱅가드96 사일런트 스위치랑 비슷한 스위치가 있을까요?

퀘이사존 달려라푸우
323 04-01
0 질문

Roccat vulcan tkl pro 케이블을 잃어버렸는데 무슨 케이블을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2

퀘이사존 user_1135669
356 04-01
0 질문

게이밍 마우스&패드 추천 10

퀘이사존 궁빵
874 04-01
1 잡담

마우스 휠 쉽게 고치기+한성 VM300 후기 5

퀘이사존 짭싱크
451 04-01
0 질문

사무실 저소음 축 고민(피치핑크) 1

퀘이사존 user_1004133
707 04-01
0 사이다

이거 보강판 분리 안되는거죠? 1

퀘이사존 줄무늬빤쓰
381 03-31
3 잡담

지슈스 줍줍 낼 다시 도전할거에요!!!!! 7

퀘이사존 먕먕먕먕먕
1.2k 03-31
1 질문

싼마이 무선 워드 치는데 문제없겠죠? 3

퀘이사존 구신
310 03-31
1 사이다

무선마우스 추천좀 부탁드립니다. 9

퀘이사존 user_1078966
769 03-31
2 질문

키보드 뭐로 살지 고민 되네요 3

퀘이사존 응가마려어
685 03-3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