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노트북 게시판 - 노트북, 게이밍노트북, 2-in-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5800H+3050ti 지금 살만한가요? 2

퀘이사존 성난일인치
713 02-03
3 사이다

고전력 3060 노트북점 추천해주세요 2

퀘이사존 아세계여행하고싶다
401 02-03
0 질문

노트북 프리징?현상 질문드립니다 (도와주세요 ㅠ) 3

퀘이사존 플레티넘
929 02-03
1 질문

컴공과 복학생 노트북 구매고민중입니다. 2

퀘이사존 user_797204
350 02-03
2 질문

제 노트북 배터리 관련 렉 왜이럴까요?ㅡㅡ 3

퀘이사존 사이버경찰청
405 02-03
1 질문

갤럭시북3 프로 가격 어찌 생각하시는지요 4

퀘이사존 user_521502
1.8k 02-03
0 질문

혹시 에이수스 노트북 GPU문제 아시는 분?

퀘이사존 최저가거품
306 02-03
2 질문

노트북, 그램이나 갤럭시북 같은 정도에 외장그래픽이 들어간다면 성능이 어느정도면 만족할까요? 3

퀘이사존 라운드파랑
712 02-03
0 질문

우마 무스메 니케 태블릿으로 돌아가나요?

퀘이사존 user_781374
264 02-03
0 질문

게이밍노트북 추천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796798
497 02-03
1 질문

게임 중 내장그래픽만 쓰는 현상 2

퀘이사존 user_796782
318 02-03
1 질문

갤북3 사전구매 끝난것같던데 매리트있는 제품 없을까요? 3

퀘이사존 달려라립이
713 02-03
1 질문

노트북 전원관리 옵션이 바뀌는 문제 5

퀘이사존 cmykcmyk
2k 02-03
0 잡담

갤복 베젤 여전히... 1

퀘이사존 yaginkr
276 02-03
3 잡담

겔럭시북3 i5냐 i7이냐로 고민하지 마세요 3

퀘이사존 네이름이내이름
3.1k 02-03
0 질문

갤럭시북3 질문이 있습니다

퀘이사존 user_674449
451 02-03
0 질문

겜트북+영상작업용 노트북 고민중입니다(후보 있음) 5

퀘이사존 user_796690
422 02-03
4 잡담

레노버 리전 7 3080 세일해서 구매했습니다. 10

퀘이사존 QA퇴보의시대
1k 02-03
2 사이다

갤럭시북3 360 i7 vs 태블릿 + 노트북 7

퀘이사존 user_760190
1.3k 02-03
0 질문

갤럭시북3 이번에 나온다고 해서 구매하려고합니다 3

퀘이사존 모쏠아싸아다다
826 02-02
1 질문

부모님 문서작업, 주식용 노트북 성능 비교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옛날참기름
489 02-02
0 질문

작업용 노트북 추천해주세요! 3

퀘이사존 안개
285 02-02
1 질문

갤럭시북3 vs 맥북 프로 m2 2

퀘이사존 학생맨
1k 02-02
4 잡담

갤럭시북3 울트라 가격 차이가…..?? 4

퀘이사존 컴치기소년
1.5k 02-02
0 질문

3050 외장그램으로 학부 수준 캐드 충분할까요? 1

퀘이사존 다빈치리졸브스튜디오로컷편집만
1.7k 02-02
1 사이다

아이리스 Xe 성능 4

퀘이사존 헤드라인
828 02-02
0 사이다

게이밍 노트북 피파 렉 2

퀘이사존 user_747170
1.2k 02-02
0 질문

HP빅터스16. 74만 괜찮은가요?

퀘이사존 faa987
830 02-02
1 질문

대학생 노트북 구매했습니다 8

퀘이사존 user_006144
648 02-02
0 질문

아이패드 매직 키보드 호환 케이스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user_767889
224 02-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