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ax210을 샀는데 메인보드 여기다가 끼는 거 맞나요..? 11

퀘이사존 user_230403
917 09-23
0 질문

인터넷이 많이 이상합니다. 도와주세요ㅜㅜ 4

퀘이사존 user_749445
3k 09-23
0 질문

핑이 너무 높아요 1

퀘이사존 user_728762
251 09-23
0 질문

와이파이 휴대폰 업로드 속도 느림 4

퀘이사존 HwanE
1.4k 09-23
0 질문

LG 인터넷 IP 관련 문의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피카츄천만볼트
562 09-23
0 질문

현재 kt 인터넷 500m 사용중 입니다~질문이요~~ 8

퀘이사존 쉐바우도
445 09-23
2 질문

전기세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900w 컴퓨터를 틀어놓는데 이렇게 많이 나와요? 3

퀘이사존 억울억
893 09-23
1 질문

랜선 이렇게 꽂아도 되나요? 2

퀘이사존 EZIN
319 09-23
2 정보

직접 랜선/벽포트 설치한 후기 10

퀘이사존 SnoWFLakE0s
15.7k 09-23
0 질문

스위칭허브 이렇게사용하는거맞나요? 2

퀘이사존 한수배워요
1.7k 09-23
0 질문

와이파이 로드(load)에 따른 유선 latency 6

퀘이사존 eou4
300 09-23
0 잡담

오우 시놀로지 DDNS 성능 좋네요 1

퀘이사존 ExtremeN.W
490 09-23
0 질문

10g랜카드 질문입니다.! 대체 제품 찾고있습니다 6

퀘이사존 TENH
484 09-23
0 질문

Personal Cloud(NAS) 갑자기 안잡히네요;;

퀘이사존 쿤데
269 09-23
0 질문

kt 대역대 질문좀 고수님들. 2

퀘이사존 R6홍
530 09-22
1 질문

인터넷 이 연결안됨 떠요 2

퀘이사존 컴퓨터재밌다
331 09-22
0 질문

살려주세요 ㅠㅜ 2

퀘이사존 user_728762
195 09-22
0 사이다

공유기 고주파도 비교적 흔한 현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Proton
2.3k 09-22
0 질문

홈네트워크 도안 추천해주세요ㅠㅠ 8

퀘이사존 HwanE
501 09-22
0 사이다

pc방은 요즘 노하드를 쓰나요 vog방식을쓰나요? 7

퀘이사존 후지산푸딩
1.7k 09-22
1 사이다

250mhz ,500mhz 차이? 9

퀘이사존 user_741822
1.7k 09-22
2 질문

근데 공유기 막 사무용컴터 가격대 나오는 건 많이 다름?? 5

퀘이사존 windzard
357 09-22
0 질문

공유기 교체했는데 커버리지가 작아요... 3

퀘이사존 맛있는간식
776 09-22
1 질문

인터넷이 자꾸 끊깁니다 2

퀘이사존 밈잼
324 09-22
0 질문

사용하는 요금제보다 실제 속도가 더 좋은 경우도 있나요?? 2

퀘이사존 SSD가없는사람
460 09-21
0 사이다

ASUS tuf랑 RT-AX3000 문의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악사2
760 09-21
0 사이다

나스로 VPN 릴레이가 가능할까요? 3

퀘이사존 Gneisenau
270 09-21
1 질문

공유기를 바꾸고 인터넷이 가끔씩 끊깁니다. 6

퀘이사존 user_693687
686 09-21
0 질문

리피터에 랜선사용 불가능한가요?? 4

퀘이사존 킹치
532 09-20
1 질문

데스크탑 와이파이 연결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747048
350 09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