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인터넷이 안되요 랜 사진이 정상인가요? 9

퀘이사존 Chemway
377 09-01
0 질문

컴퓨터 공유기 추천 부탁드립니다!! 1

퀘이사존 user_731708
565 09-01
0 질문

리얼텍 유선기가렌카드 추천 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user_719603
335 09-01
0 사이다

AiMesh 질문입니다. 속도가 다른 공유기들을 Mesh로 묶을 경우 4

퀘이사존 저녁팟
588 09-01
1 사이다

공유기 브릿지에 대해 질문 2

퀘이사존 korrr
330 09-01
0 질문

인터넷 속도 10mbps 고정 문제 ㅠㅠ 2

퀘이사존 구름구르미
1.7k 08-31
1 잡담

AX3004BCM 갤럭시 이용자는 구매보류 권해요... 8

퀘이사존 해적단
1.1k 08-31
0 질문

인터넷 배선 질문있습니다 7

퀘이사존 꼬북이냥
359 08-31
1 사이다

Kt 500메가 인터넷 쓰는 중인데 건물이 낡아서 100 밖에 안 나온답니다. 5

퀘이사존 jerryC
983 08-31
1 사이다

기가라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공유기모델 2

퀘이사존 반투검스
891 08-31
0 사이다

랜선 컴퓨터에 연결하는방법 2

퀘이사존 user_742527
771 08-31
2 사이다

8명이서 생활하는데 티피링크 Archer AXE75로 충분 할까요? 13

퀘이사존 라즈뱃
1.2k 08-31
0 질문

동일 네트워크상 PC 2대가 둘 다 인터넷은 되는데 핑이 안날라갑니다 4

퀘이사존 깝쭉이
295 08-31
0 질문

네트워크 끊김 증상 질문 있습니다.

퀘이사존 SAIRY
212 08-31
0 질문

iptime 공유기 모델명이 다르게 인식되는데 어떤게 문제인지 모르겠어요ㅠㅠ

퀘이사존 막창
575 08-30
1 사이다

kt 기가와이파이 홈 ax 와이파이 연결 대수 제한있나요? 4

퀘이사존 알카디아
2.3k 08-30
0 질문

인터넷속도랑 핑은 별개의 문제인가요? 5

퀘이사존 앙기모기모링
726 08-30
0 질문

공유기 선택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베라모드
257 08-30
1 사이다

노트북 유선랜 어댑터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산지오베제
483 08-30
0 질문

인터넷 액세스 없음 표기 문제 (해결) 2

퀘이사존 Ssamsara
4.1k 08-30
1 사이다

ipTIME EasyMesh 연결 및 NAS samba 속도 질문 2

퀘이사존 허니칩
960 08-29
0 질문

이더넷 받기 속도가 kbps 밖에 안나오는데 왜 이럴까요 11

퀘이사존 kjw25490
15k 08-29
0 질문

이건 무슨 랜선인가요...? 7

퀘이사존 INIron
813 08-29
0 사이다

노트북 윈도우11wifi연결 자체가 뜨지를 않습니다.. 4

퀘이사존 미르미르
723 08-29
0 사이다

랜선문제로 인터넷이 끊길수가 있나요? 5

퀘이사존 우지지인
2.1k 08-29
0 사이다

서로 다른 ip 대역의 프린터 공유 9

퀘이사존 user_741743
3.7k 08-29
0 사이다

통신사모뎀 없는 아파트 통신단자함, 공유기대신 스위치허브로 가능할까요? 8

퀘이사존 저녁팟
4.5k 08-29
0 사이다

Kt 500 메가 상품 이용 중인데 속도가 100메가밖에 안 나옵니다. 12

퀘이사존 jerryC
2.4k 08-28
0 질문

메인보드 와이파이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Soaply
283 08-28
0 잡담

시놀로지 공유기 괜찮은가요? 4

퀘이사존 5090맨
563 08-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