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3

13700K + Z690타키온 + A다이 7600 cl34 안정화 성공(수정)

퀘이사존 어로수
10 2329

2022.10.31 17:53

댓글: 1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13600KF 에 삼성시금치 램온도 맞나요..? 11

퀘이사존 국채윤
640 03-06
0 사이다

13600k 오버 한번봐주세요 형님들 9

퀘이사존 르멜
830 03-06
1 사이다

이번세대 i5-13600K 는 국민오버값이 없나요? 8

퀘이사존 붕방붕방
3.4k 03-06
0 질문

13600k 55/44/48 1.31V 시네 30분 오버 잘 된건가요? 3

퀘이사존 영맨이이
541 03-06
1 사이다

6800 오버해보려는데 1차타이밍 잡기전에 전압 팁 혹시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은반지
793 03-06
1 사이다

Aida64 메모리 벤치 돌리면 램에서 고주파가 나네요;; 12

퀘이사존 녹황색채소
1.2k 03-06
0 질문

D5 커세어 도미램은 오버용으로 별로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797893
630 03-06
1 사이다

13세대 ddr4 4000이상 램오버 스트레이트 14

퀘이사존 요나비
2.4k 03-06
0 사이다

하이닉스 A다이 언락이면 대략 어느정도 오버가 들어갈까요? 13

퀘이사존 짭짤한사탕
5.9k 03-06
1 질문

13900KS 온도 좀 봐주세요 5

퀘이사존 user_789453
721 03-06
1 잡담

램오버 램쿨링

퀘이사존 미드나잇퍼플
338 03-06
1 질문

memory try it으로 6800 성공했는데 수동하면 더 들어가나용? 1

퀘이사존 EehgNaJ
448 03-06
0 질문

파워온도가 너무 뜨겁습니다 3

퀘이사존 andrew3870
414 03-06
0 잡담

빙 AI챗 참 신기하고 대단한거 같아요

퀘이사존 F2EL
358 03-06
0 질문

Z690 force + 13700k + 하닉a다이로 어디까지 램 오버가 가능할까요? 15

퀘이사존 아임띄뀐
608 03-06
2 잡담

7600x 팀그룹5600 6200오버 cl30 최종 4

퀘이사존 몽상인
2.8k 03-06
1 사이다

800W 파워로 충분할까요? 4

퀘이사존 인간문어
313 03-06
1 사이다

컴린이 13600k 오버 제대로 된거 맞는지 좀 봐주세요 2

퀘이사존 Avocadorable
597 03-06
1 질문

5950X 에 에코모드 쓰는데 온도가 높아요 1

퀘이사존 바람돌이777
778 03-06
1 질문

이거램오버 잘된건가여? 3

퀘이사존 Lee84
283 03-06
3 잡담

Z790 타키온 8000 CL34 (13700K) 21

퀘이사존 어로수
1.4k 03-06
0 질문

라파엘 메모리 IF 3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495 03-06
0 사이다

13600k 오버 시네점수 4

퀘이사존 구사공사
572 03-05
1 질문

램 오버하는중인데 도와주실분! 1

퀘이사존 user_646883
288 03-05
0 질문

램 오버 비교 질문 3

퀘이사존 잉잉이야
341 03-05
1 질문

10900k 온도가 너무 높습니다. 5

퀘이사존 겨털파스타
375 03-05
1 사이다

컴린이 선택장애 입니다 램오버 선택부탁드려요 2

퀘이사존 하나만원해
264 03-05
1 사이다

7600x 삼성 4800 램 오버 후기 및 질문.... 8

퀘이사존 사랑합시다
1.3k 03-05
0 사이다

7950x3D 6200 cl30 질문 5

퀘이사존 IRIVER
1.5k 03-05
1 사이다

라이젠 7000번대 메모리 오버클럭시 레이턴시 7

퀘이사존 호롤롤롤롤롤롤
1.4k 03-0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