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4

as없수 z790 apex, 디버그 코드 색상 바꿀 수 있나요?

퀘이사존 sunshinewoo
33 830

2022.12.10 20:08

댓글: 3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4 정보

13900k 배그세팅 59 e/off ht/off 공유 14

퀘이사존 와랄랄랄랄라
1.3k 12-12
0 질문

cl 16 부팅 오류 질문좀 드립니다 2

퀘이사존 건가원
256 12-12
0 사이다

삼성 시금치 ddr4 3200 ==> 3600 오버 질문 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세꿍
993 12-12
0 질문

z690 strix-a d4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! 2

퀘이사존 아렌아크
396 12-12
0 사이다

4000 cl16 램오버 5

퀘이사존 안녕하심까
1.2k 12-11
5 잡담

MC SP 70초반이 뿔딱? 13

퀘이사존 Emot
1.2k 12-11
5 정보

클레브 5600 A다이 8000클럭 안정화 24

퀘이사존 미니언즈
2.5k 12-11
139 잡담

비소비소의 대만 EVGA 출장기 - 최종 85

퀘이사존 bisobiso
12.5k 12-11
1 질문

AMD 3733 cl18 세부 램타 좀 공유해 주실 수 있을까요.. 46

퀘이사존 TACP
2.9k 12-11
0 사이다

램 16g와 32g의 점유율과 게임 프레임 상관관계를 알고싶습니다. 2

퀘이사존 aaassssdddd
1.3k 12-11
0 질문

z370 gskill 3866 cl18 8x4 업글

퀘이사존 user_744376
372 12-11
0 질문

혹시 B450, B550으로 오버 했을때 1

퀘이사존 user_334392
359 12-11
2 잡담

z790 apex 8000 평범 오버 4

퀘이사존 커수하고싶어
1.1k 12-11
1 질문

분명 어제 시네 40400점인데 오늘 다시 돌리니까 39400점 ㅡㅡ;: 5

퀘이사존 원빅
391 12-11
0 질문

램오버질문있습니다!

퀘이사존 user_492609
388 12-11
3 잡담

7950x 흑금치a다이 6400cl30 53.0ns 달성 10

퀘이사존 닐루
1.7k 12-11
1 사이다

컴린이 램 오버 결과 이상한 것 같아요 6

퀘이사존 rasura
483 12-11
2 질문

배수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16

퀘이사존 꿈얘기
490 12-11
0 잡담

13900k + z690 n7 nzxt + ram3200mhz 8x4 xmp

퀘이사존 원빅
434 12-10
2 정보

790 apex m다이 7400 cl32 중간보고 5

퀘이사존 와랄랄랄랄라
1.3k 12-10
3 질문

Tm5 adv5 시간 정상적인가요? 3

퀘이사존 Aekw
862 12-10
0 질문

하이닉스 m다이 램 두개가 남는데 오버 어떻게해야할까요?

퀘이사존 user_672820
313 12-10
4 사이다

as없수 z790 apex, 디버그 코드 색상 바꿀 수 있나요? 33

퀘이사존 sunshinewoo
830 12-10
0 사이다

5700x 프라임95 재부팅 7

퀘이사존 김퐈트라
1.1k 12-10
2 잡담

DDR5 하닉a다이 언락버전.. 초보 램오버 도전 4

퀘이사존 시스템폭파
1.2k 12-10
1 잡담

13900K , DDR4 , CL14 4300 1:1 1N 안정화 자료 1

퀘이사존 여뷔
895 12-10
0 정보

젠4 램오버 6600은 현재까진 불가능한 영역이네요

퀘이사존 닐루
944 12-10
0 질문

[초보] 램오버 시금치21 c다이 16*2 입니다.

퀘이사존 해말거
343 12-10
0 사이다

ddr5는 read, write, copy 값이 비슷하게 떨어지나요? 2

퀘이사존 비올렛
948 12-10
0 사이다

램오버 후 aida64 레이턴시 측정하실때 최대한 잘나오게?하는방법 5

퀘이사존 와랄랄랄랄라
1.2k 12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