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2

RAM 오버클럭 할 때 기어 2는 어떤 경우에 쓰나요?

퀘이사존 전설의컴덕
2 622

2022.12.16 15:02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32기가 메모리 오버 질문입니다. (삼성 B다이) 7

퀘이사존 미코짱
498 12-16
1 질문

13600kf 오버 클럭 질문요? 2

퀘이사존 수많은별
504 12-16
0 질문

오버클럭 초보 질문

퀘이사존 user_779823
221 12-16
0 잡담

a다이 클레브 8000 어렵진 않은데... 5

퀘이사존 와랄랄랄랄라
711 12-16
0 질문

고수님들 7600x 언더볼팅 질문있습니다 msi 보드

퀘이사존 푸른나라
691 12-16
0 질문

DDR5 하이닉스 16Gx2 + 더미램 2개 방열판 해봤어요 어떨까요?

퀘이사존 새얀매화
521 12-16
1 질문

3733 성공하고 싶네요 3

퀘이사존 뚱벌
453 12-16
0 질문

기가바이트 660m 램 오버 질문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778358
386 12-16
0 질문

긱바 z790 어엘 하고 msi z790 pro a 램오버?

퀘이사존 질주
687 12-16
1 질문

언더볼팅 안정화할때 클럭 하락 확인 방법이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LiliToto
819 12-16
0 질문

라이젠마스터 커브옵티마이저인가 질문잇어요

퀘이사존 user_432783
750 12-16
2 사이다

인텔 13세대(13600K) sa전압 2

퀘이사존 user_765019
2.2k 12-16
0 사이다

링스와 시네벤치 2

퀘이사존 슈프림가자
528 12-16
2 사이다

RAM 오버클럭 할 때 기어 2는 어떤 경우에 쓰나요? 2

퀘이사존 전설의컴덕
622 12-16
10 정보

기가바이트 보드 DDR5 시금치(흑금치) 오버클럭 관련 13

퀘이사존 소울시커
2.3k 12-16
0 질문

램 오버 하려면 전력해제를 해야하나요?

퀘이사존 앵그리폭스
258 12-16
0 질문

젠4 ddr5 6600 레이턴시 질문 (생초짜)

퀘이사존 풍풍팡팡
492 12-16
0 질문

z790 스틸레전드 에 13900k나 4090 , 4800램 오버하신 분 있나요?

퀘이사존 새얀매화
485 12-16
0 질문

cpu공랭 쿨러 조립, 메모리오버, 온도 보는법 질문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쿠로밍
438 12-16
1 질문

애프터버너 글카 미인식 .. 해결방법 아시나요? 7

퀘이사존 새얀매화
359 12-16
1 사이다

언더볼팅 효과가 없는건가요? 1

퀘이사존 YOUK18
360 12-16
1 질문

...????? 뭐지 ...??? 넣은 값이 다르게 나오는데 어떻게 된 걸까요 ... 9

퀘이사존 새얀매화
408 12-16
0 잡담

램오버하다 ssd 죽은줄..

퀘이사존 ZETT
245 12-16
1 질문

d4 지스킬 cl16 3600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천안컴맹1
309 12-16
0 질문

12600k + asus tuf z690-plus d4 오버클럭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몰랑콩
406 12-16
0 정보

삼성 ddr5 시금치 32×2 6400 cl38 4

퀘이사존 user_779594
1.1k 12-16
1 질문

수동오버 할려하는데 유튜브 보고 따라해도 될까요??? 2

퀘이사존 Prisi
363 12-16
1 질문

5600 쓰고있는데 pbo 와 수동 뭐가 나을까요? 2

퀘이사존 Prisi
739 12-16
0 잡담

13900k 오버값 타스.파스 기록용(시피유 점수 버그?) 2

퀘이사존 LEGEND
707 12-15
0 사이다

ddr5메모리 오버 필수인가요? 2

퀘이사존 프이
650 12-1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