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드뎌 링스 레거시 20회 완주했네요.. 7800 cl36

퀘이사존 sunshinewoo
2 1275

2022.12.24 18:05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사이다

z790 카본 13900k 하이닉스 a다이 언락 버전 오버클럭 궁금한게 있습니다. 8

퀘이사존 제이에게
688 12-26
82 정보

오버클럭 관련 초간단 문답(전문지식X / 오린이 전용) 67

퀘이사존 IsIT
8.1k 12-26
2 질문

DDR5 오버클럭도 12400F 쓰면 잘안먹나요 7

퀘이사존 오버공장
1.6k 12-26
1 질문

철지난 9900k 오버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FHD만쓰는사람
425 12-26
4 사이다

z790 apex + 지스킬 7600 cl36 = 8000 cl36 tm5 7주기 통과 22

퀘이사존 sunshinewoo
1.7k 12-26
0 질문

prime95 실행시 코어가 일부만 작동합니다.. 1

퀘이사존 육형
353 12-26
0 사이다

2666 시금치 램오버 질문 3

퀘이사존 영님
518 12-26
0 잡담

램오버 3600 뿔딱인가봅니다 ㅠ ㅠ 2

퀘이사존 행복하기
452 12-26
0 사이다

애프터버너 오버클럭 질문합니다 2

퀘이사존 원칙대응
367 12-26
0 잡담

램 스팟쿨링좋네요 2

퀘이사존 루시드드림
551 12-25
0 질문

TeamGroup DDR5-5600 CL46 Elite 서린 (16GB 3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.5k 12-25
1 사이다

MSI보드 E코어 끄기/HT 끄기 맞는지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수수깡
1.7k 12-25
4 사이다

APEX Z690, Z790 고민입니다. 29

퀘이사존 아저씨다
882 12-25
0 질문

램 오버클럭 실패 후 신호없음만 떠요 도와주세여 ㅠㅠ 9

퀘이사존 신호없음시발
1.7k 12-25
0 질문

이램도 오버가 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roboca
378 12-25
0 정보

Gigabyte B650E 메모리 프로파일 등록 및 EXPO 활성화

퀘이사존 황금손
1.4k 12-25
3 사이다

클레브 A다이 문의드려요 램전문가분들 도와주세요 19

퀘이사존 UserZero
1.1k 12-25
3 사이다

13900k 이 온도 실사가 가능할까요? 5

퀘이사존 고소한보리차
1.1k 12-25
1 사이다

13700k 전압 고정 출렁임 질문좀요.... 4

퀘이사존 잔망루피
499 12-25
4 사이다

DDR5 A다이 실사 전압 마지노선이 어떻게 될까요? 7

퀘이사존 메르제
808 12-25
0 잡담

아수스 보드에선 sp100이던게 1

퀘이사존 하진
973 12-25
2 질문

9700k 순정 vs 오버클럭 -(램오버상태)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yuzero89
538 12-25
1 사이다

삼성 ddr5 램오버 여쭤봅니다 2

퀘이사존 신독님
745 12-25
1 질문

13900k 도망간 3000천점은 왜 안나오는걸 가요.. 7

퀘이사존 원빅
430 12-25
0 잡담

램오버가 더 이상 진행이 안됩니다(도움요청) 2

퀘이사존 RTXRTXRT
604 12-25
2 질문

언더볼팅 후 시네벤치 r23 13900k window 11 점수가 4만점이 안되네요 8

퀘이사존 원빅
776 12-25
0 질문

시금치 16*2 c다이 3600 오버클럭 실패한건가요? 2

퀘이사존 user_761243
453 12-25
1 질문

삼성 시금치 ddr5

퀘이사존 user_779594
526 12-24
1 질문

13700kf msi z790보드서 오버클럭 질문입니다. 4

퀘이사존 user_774971
657 12-24
0 질문

4차 램타 쪼으는 법 자세히 모르겠습니다 ㅠㅠ 1

퀘이사존 설이세상
543 12-2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