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하이닉스 5600 A다이 8Gb 후기(feat. b660m 박격포)

퀘이사존 신지아연김
1 965

2023.01.06 10:07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사이다

초보주의)램오버 쿨링관련 4

퀘이사존 난컴알못
568 01-07
1 사이다

램오버 초보 이정도면 그냥 실사해도 될까요 ㅠㅠ 2

퀘이사존 도깨
441 01-07
1 질문

렘오버 했는데 좀더 손대야하려나요? 6

퀘이사존 leeseop
419 01-07
2 사이다

다른 분의 벤치 결과를 참고해서 저도 돌려봤습니다.(에러 1개 뜸..) 7

퀘이사존 제이에게
509 01-07
0 질문

죽었다 깨어나도 수정 안되는 램 twr 값 도대체 어떻게 수정이되나요? 1

퀘이사존 천국재회
2k 01-07
0 질문

기가바이트 보드 max ring ratio, min ring ratio 2

퀘이사존 user_775650
975 01-07
0 사이다

아수스 바이오스 gdm 어디있나요? 5

퀘이사존 user_787652
1.1k 01-07
1 질문

램쿨러 없이 오버 어디까지 넣는게 좋을까요 2

퀘이사존 텅장
562 01-07
0 질문

Asrock 보드에서 Vcore 전압이 어떤건질 모르겠습니다... ㅠㅠ 1

퀘이사존 은반지
923 01-07
1 잡담

Asus z790 0811 베타 바이오스에서 롤백했습니다 5

퀘이사존 메르제
408 01-07
3 잡담

램오버 골때립니다...ㅠㅠ 9

퀘이사존 제이에게
740 01-07
0 질문

시네벤치 오류좀 봐주세요 2

퀘이사존 o아발론o
969 01-07
0 사이다

램전압은 얼마까지가 마지노선 인가요? 7

퀘이사존 난컴알못
991 01-07
1 사이다

13700k 시네벤치 봐주세요 10

퀘이사존 세워니
543 01-07
0 질문

풀뱅 쿼드킷 수율질문 이정도면 어떤가요?

퀘이사존 비타50000
350 01-07
0 질문

10400f쓰는데 아수스 b460-a보드에서 램 3200이상 오버 가능해진건가요?

퀘이사존 로랜즈
259 01-07
2 질문

CPU 언더볼팅 시 전력제한도 해주어야 하나요? 4

퀘이사존 가을13
777 01-07
0 질문

정말정말 오버클릭 할줄모르는 뉴비입니다. 질문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롤하던윤귀중
326 01-07
59 정보

13700k 8200 cl34 후기 입니다. 62

퀘이사존 우리집보일러놓고싶습니다
9.4k 01-07
0 질문

타스 cpu점수 도와주세요! 3

퀘이사존 7700RPM
265 01-07
1 사이다

마이크론 3200 cl22 첨으로 오버시도해봤는데 적용된걸까요?? 3

퀘이사존 8076755
627 01-07
1 사이다

PBO2 tuner 정독중 궁금한점있습니다! 3

퀘이사존 솔웍깎이노예
743 01-07
0 질문

아수스 a520 ma2 , 부팅설정화면에서 pbo가 안보이는데 어디있을까요 3

퀘이사존 8076755
2.1k 01-06
0 사이다

오버클럭 이렇게 사용하면 되는걸까요? 5

퀘이사존 에헤헴
378 01-06
4 잡담

13700K 올코어 57배수 5

퀘이사존 디스마스
1.2k 01-06
0 질문

ddr5 64gb 세팅 도와주셔용

퀘이사존 worthit
365 01-06
0 사이다

5800X 3D 램 오버 관련 질문 드려요 7

퀘이사존 직장인직장묘
473 01-06
0 사이다

바이오스 업데이트하면 기존에 터보했던게 자동으로 풀리나요? 5

퀘이사존 에헤헴
297 01-06
0 정보

3733 E다이 CL18 (기록저장) 최종

퀘이사존 밀크쪼콜릿
491 01-06
1 질문

오버클럭 초보 찾아보다 질문 드립니다...!! 12

퀘이사존 user_616863
437 01-0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