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13900ks 유니파이x 8000cl34 & 7800cl 32 +8400cl34 부팅

퀘이사존 user_807888
0 892

2023.03.07 17:41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13700k+하닉 언락 a다이+n7 z790으로 램 오버 어디까지 될까요? 8

퀘이사존 아임띄뀐
556 03-08
0 질문

오버풀고 링스돌릴때 시퓨 최대 100도 찍음 써멀다시발라야하나요? 6

퀘이사존 고통받는오린이
368 03-08
3 잡담

쓸데없는거에 오기 붙어버렸습니다 6

퀘이사존 핼퍼
584 03-08
5 정보

13900k z790 apex ddr5 a다이 시금치 8000 오버 저전압 최종셋팅 14

퀘이사존 동원님
1.8k 03-08
1 질문

1도 모르는 컴린이가 램 오버 질문드립니다(하이닉스 ddr5 5600 a다이) 4

퀘이사존 혜미안
535 03-08
0 질문

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z790 어엘 + 팀그룹 램 4

퀘이사존 뉴비입니다티티티
415 03-08
1 질문

오버후 컴퓨터가 종료가 안되는현상 4

퀘이사존 르멜
403 03-08
0 사이다

컴린이 애즈락 국민 오버값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박김례
424 03-08
1 사이다

z790 어로스마스터 보드 질문 11

퀘이사존 다섯별
841 03-08
1 질문

램 불량일까요? 2

퀘이사존 땅땅1
356 03-08
2 잡담

언더볼팅 진짜 좋네요.. 9

퀘이사존 꿀뚝비
1k 03-08
1 사이다

컴린이 램오버하려는데 셋팅값 추천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바미바미밤
322 03-08
1 질문

선생님들 이런 경우는 무슨 경우인가요? 2

퀘이사존 user_716818
257 03-08
0 사이다

Cpu 오버하고 링스돌리고있는 온도인데 한번봐주셔요(사진수정) 3

퀘이사존 고통받는오린이
405 03-08
0 질문

왜 방열판 붙인게 온도가 더 높을까요 ㅠㅠ 4

퀘이사존 user_706481
814 03-07
1 잡담

램린이 램오바ㅠㅠ 안정화프로그램은 통과하는데 5

퀘이사존 쵸땡
501 03-07
1 사이다

그래픽카드 자동 오버클럭도 되나요? 1

퀘이사존 미소짓는인형의꿈
1.6k 03-07
0 사이다

램오버 뉴비라 질문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배실환
296 03-07
1 사이다

오버클럭 초보 질문 5

퀘이사존 user_708120
357 03-07
0 질문

I7 2600k 오버클럭 질문드립니다

퀘이사존 비광
472 03-07
0 정보

13900ks 유니파이x 8000cl34 & 7800cl 32 +8400cl34 부팅

퀘이사존 user_807888
892 03-07
1 잡담

3200cl14 다시는 안 삽니다. 28

퀘이사존 핼퍼
1.1k 03-07
0 사이다

Z690 d4 토마호크 dram sa,vddq전압설정 4

퀘이사존 요나비
1k 03-07
0 사이다

램오버할때 모든 전력관리기능 끄신가요? 2

퀘이사존 쉐이크존
353 03-07
3 정보

13700KF + Z790 어로스 엘리트 7600 후기 2 6

퀘이사존 베리시
1.2k 03-07
0 질문

안녕하세요 컴린이 램 오버 질문있습니다.

퀘이사존 Cro7
195 03-07
1 사이다

램 혼용 오버하는게 좋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809790
446 03-07
0 질문

DDR5 팀그룹 5600 6200 오버 ADIA 메모리타입이 이상해요 3

퀘이사존 F2EL
1.1k 03-07
0 질문

컴린이 cpu오버클럭 하였습니다. cpu클럭 질문좀 드릴게요. 4

퀘이사존 user_809729
338 03-07
0 질문

3080 슈프림 furmark 해봤는데요 1

퀘이사존 박재우1
684 03-0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