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am5 램 구매 관련 문의드립니다.

퀘이사존 쿠키케익
4 794

2023.03.12 22:18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사이다

하이닉스 A다이 온도 차이 10

퀘이사존 WKD2
1.1k 03-15
0 사이다

국민 램오버 제대로 먹힌건지 여쭙니다.. 1

퀘이사존 파코즈했던아재
461 03-15
0 사이다

램오버시 trefi 값과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. 2

퀘이사존 몽몽이
1.2k 03-15
0 질문

팀그룹 a다이인데 pmic 모듈보고 언락인지 확인되나여? 3

퀘이사존 placebo
1.4k 03-15
0 질문

컴린이 ddr4 2400 ->2666 오버했었는데, 램바꿀때 질문좀요

퀘이사존 여러가지모음
280 03-14
0 잡담

7950X Pbo OFF만으로 20도 차이가 나네요

퀘이사존 user_782273
774 03-14
0 잡담

amd 램오버는 intel 에 비해 훨씬 쉽긴하네요 1

퀘이사존 F0xx27
717 03-14
0 질문

커옵 값이 너무 이상한데, 불량일까요...? 4

퀘이사존 luckycatdog
926 03-14
0 사이다

컴린이) TM5 설정 어떻게 하는건가요? 2

퀘이사존 바리안트
5.4k 03-14
0 사이다

램타이밍 수치 말할때 5개 단위도 있던데... 한개는 뭔가요? 3

퀘이사존 황금게
1.1k 03-14
1 잡담

죽어도 안될거 같던 클럭 한번 넣어보네요 10

퀘이사존 ○○
635 03-14
0 질문

10900K 5.0오버.컴실행시 cpuz 5.0확인되는데 겜만 실행하면 3.7로 표시

퀘이사존 앙꼬당
298 03-14
0 사이다

메모리 전압이 1.410이상 안들어가는거 같아요.. 3

퀘이사존 Onemind
534 03-14
0 사이다

선생님들 이 제품 국민오버 값이 어떻게 될까요? 7

퀘이사존 user_813264
485 03-14
8 잡담

ddr5 램오버 전압값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7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3.8k 03-14
0 질문

고수 선생님들 도와주세요(iABT, MCE 질문)

퀘이사존 0I안
294 03-14
2 질문

고수님 하닉a다이 램오버 tm5 10주기안정화 but,,램온도가 ???? 2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822 03-13
0 질문

msi h110m pro-d 오버클럭가능한가요? 2

퀘이사존 user_813455
703 03-13
0 질문

tm5는 통과했는데 왜 끊길까요? 8

퀘이사존 AorN
762 03-13
0 질문

b다이인데 안정화가 안됩니다. 도움 요청해요.. 2

퀘이사존 핼퍼
440 03-13
0 사이다

램오버 클럭값만 고정으로 두고 나머지 auto로 설정해도 될까요? 5

퀘이사존 황금게
1.1k 03-13
2 잡담

13세대 램 오버 후기 추천 5

퀘이사존 몽몽이
940 03-13
1 질문

컴린이 13600k 언더볼팅 수치좀 봐주세요 3

퀘이사존 Avocadorable
800 03-13
1 질문

횐님들 pc 안정화 테스트 어떤거 어떤거 하시나요? 3

퀘이사존 JJINJJA
896 03-13
0 질문

둘 중 어떤게 더 좋은건가요? 7

퀘이사존 라못
361 03-13
0 사이다

삼성 ddr5 4800 32기가 램 오버 가능한가요? 4

퀘이사존 선택비장애반려인
3.3k 03-13
0 사이다

컴린이 3600 국민 램오버 해봤는데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 1

퀘이사존 user_794710
2.5k 03-13
1 질문

5600X 오버클럭 값 어떤지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. 1

퀘이사존 amd구원좀
845 03-13
9 정보

13600K 램오버클럭 8400CL34 안정화 공유 - AIDA64 32

퀘이사존 필립박
3.4k 03-13
3 잡담

7950x3d 6400 cl30-38-38-76 -> 6200 cl28-36 14

퀘이사존 F0xx27
2.2k 03-1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